정샘물 “하나님은 보잘 것 없다고 생각하는 달란트 귀하게 쓰시는 분”…스타인헤븐

국민일보

정샘물 “하나님은 보잘 것 없다고 생각하는 달란트 귀하게 쓰시는 분”…스타인헤븐

입력 2016-01-10 15:42 수정 2016-01-10 16:27
  • 미션라이프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기사사진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지난 9일 방송된 MBC ‘마이리틀텔레비전’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정샘물이 과거 기독교방송 C채널 ‘힐링토크 회복’에 출연해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삶과 결혼, 공개 입양한 아이에 대한 스토리도 재조명되고 있다.

정샘물은 지난 2013년 ‘회복’에 출연해 자신의 어머니가 이화여대 서양학과를 졸업해 어릴 때부터 자신도 미술학도를 꿈꿨지만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대학 진학을 포기하게 됐던 이야기를 들려줬다.

정샘물은 “좌절감이 들 때면 난 차별화된 사람, 난 하나님이 선택한 사람이라고 스스로 세뇌시켰다”며 “너무 힘들 땐 울면서 기도했다. ‘어려운 이유가 있을 거야, 난 하나님의 특별한 사람이야’라며 기도했다”고 털어놨다.

정샘물은 26년 경력의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다. 그 동안 배우 이미연, 이승연, 김태희, 가수 이효리, 스포츠스타 김연아 등의 메이크업을 담당했다. 탕웨이의 메이크업을 전담하며 중국인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각인시켰다.

정샘물은 환경 때문에 꿈꾸지 못 하는 사람들에게 “어려운 감정이 들 때 누가 미사어구를 써도 전혀 들어오지 않는다”며 “그럼에도 꼭 해드리고 싶은 말은 나 스스로를 하나님이 창조하신 귀하고 아름다운 사람임을 잊지 말라”고 당부했다.

또한 그는 “어려움을 겪는데 있어서 현실을 보지 말고 비전과 꿈을 가지라”며 “내가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 없는 것을 구분해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잘 발전시키면 하나님은 절대 외면하는 분이 아니다”고 했다. “하나님은 달란트를, 스스로 생각할 땐 보잘 것 없다고 생각하는 것을 정말 귀한 용도로 사용하게 하신다”고 덧붙였다.

정샘물은 “내가 상상하지 못하는 계획안으로 이끄시는 것을 경험했다”며 “하나님을 꼭 의지하라고 하고 싶다. 하나님께 기도하고 간구하면 붙들어주실 거라고 믿는다”고 전했다.

정샘물은 공개 입양을 통해 딸을 키우고 있다. 이에 대해서는 “대한사회복지회에서 남편과 봉사활동을 간적이 있었는데 그때 우리 딸을 만났다. 딱 보자 마자 우리 남편 갓난쟁이 때 모습이었다. 집에 돌아온 후에도 계속 눈에 밟혔다. 하나님은 우리 딸을 예비하고 계셨다. 강한 끌림이 있었다. 집에 돌아와서도 계속 데리고 오고 싶었고 양가 부모님도 모두 환영하셨다. 하나님은 정말 완벽한 그림을 그리고 계셨다. 2013년 2월 아이를 데리고 왔다”고 고백했다.

조경이 기자 rookeroo@kmib.co.kr





“신앙까지 있어야…?” 크리스천 배우자 조건 가장 중요한 건 뭘까요
김수용 “저승사자 역할 많이 해서 모르셨겠지만 저 모태신앙이에요”
김원희, 연예인 지망 청소년에 “선한 영향력 끼치길”
‘희망의 집짓기’ 1억 기부 유호정, 그 중심에 기도와 말씀이
이현정 주얼리디자이너“기도 많이 하셨나 봐요. 와줘서 고마워요”…스타인헤븐
낸시랭 “엄마 암투병할 때 가장 크게 울부짖어 하나님 살려주세요”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