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일보

전체메뉴보기 검색

가수 로이킴, 퍼스트가든서 네이버 온스테이지 뮤직비디오 촬영

입력 2017-05-19 16:30
  • 글자 크게
  • 글자 작게
SNS로 공유하기
취재대행소왱

가수 로이킴이 최근 퍼스트가든에서 포털사이트 네이버의 온스테이지 촬영을 진행했다.

TV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K 출신 가수 로이킴은 2012년 데뷔 후, 변함없이 꾸준한 음악활동으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촬영에서 로이킴은 봄봄봄, 문득, 영원한 건 없지만 등 감미로운 목소리로 기타와 잘 어우러지는 곡을 소화해 냈다.

한편, 이 영상이 5월 18일 공개되면서 로이킴과 함께 촬영장소 퍼스트가든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퍼스트가든은 일산에 위치한 테마 공원으로, 야경이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자연 친화적인 공원이다. 산책로와 온실 및 33개의 이야기정원과 조류원, 혜윰문화센터, 웨딩홀, 놀이시설 등이 있다.

최근 50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애비뉴마켓과 뮤직페스타, 바비큐 파티 등 다양한 문화 행사를 개최하며, 일산과 파주지역의 랜드마크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는 평이다.

특히, 퍼스트가든에서 운영 중인 체험학습 프로그램 ‘키즈&주니어 가드너 꼬마정원사’ 또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퍼스트가든에서는 네이버 온스테이지 이 외에도, SBS 주말드라마 '언니는 살아있다', MBC 드라마 '불야성', MBC 드라마 '돌아온 복단지', JTBC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오픈남녀' 등 다양한 방송 촬영의 배경이 된 적이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
SNS로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