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새해 기념 밴쯔의 연어 초밥 1개 먹방, ‘한 개의 한계는 어디’

국민일보

[영상] 새해 기념 밴쯔의 연어 초밥 1개 먹방, ‘한 개의 한계는 어디’

입력 2018-01-02 10:08
  • 국민일보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인기 유튜버이자 BJ(broadcasting jacky, 인터넷 방송인) 밴쯔가 2018년 새해를 맞이해 특별한 ‘먹방’(먹는 방송)을 준비했다.

1일 밴쯔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밴쯔 1월 1일을 기념하는 먹방! 연어 초밥 고작 단 1개 먹방!!!’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밴쯔는 “2018년의 해가 밝았습니다. 오늘은 1월 1일을 기념해서 간단하게 연어초밥 1개를 먹어봤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하지만 밴쯔가 말한 연어 초밥 한 개는 일반적인 크기의 연어 초밥이 아니었다. 연어 1.3㎏에 밥 8공기가 들어있는 3㎏ 가량의 대형 연어초밥 1개를 직접 만든 벤쯔는 ‘간단하게 1개’를 강조하며 연어 초밥 먹방을 시작했다.



잘라도 너무 큰 사이즈의 초밥에 “초밥은 한 손으로 먹어야 하는데 안되겠다”며 안타까움을 드러낸 그는 이어 “일단 연어가 많아서 정말 좋다”라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밴쯔는 ‘먹방’을 시작한 지 15분 만에 3㎏ 가량의 연어 초밥을 모두 먹어치웠다.

먹방을 마친 밴쯔는 “자 오늘 이렇게 연어 초밥 한 개를 먹어봤는데, (그냥 먹는 것 말고)재미 요소를 많이 줘 봤다. 앞으로 먹방도 먹방이지만 색다른 것들도 해 보도록 노력하겠다”라며 새해 각오를 밝혔다.

이현지 인턴기자

많이 본 기사

포토

반려인 연구소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