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기숙학원 여학생비상에듀, 대입기본반 시행 준비

국민일보

여자기숙학원 여학생비상에듀, 대입기본반 시행 준비

입력 2018-01-05 13:35
  • 국민일보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새해가 시작되면서 오는 11월에 있을 수능을 준비하기 위해 모든 수험생이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다. 특히 재수생들은 한 번 더 도전하는 기회인 만큼 철저한 준비를 위해 기숙학원을 찾는 모습도 많이 찾아볼 수 있다. 이에 여자기숙학원 여학생비상에듀에서는 겨울방학 특강인 대입기본반을 시행해 체계적인 학습 운영을 선보이고 있다.

여학생비상에듀의 대입기본반은 수능의 주 과목인 국어, 수학, 영어 영역의 체계적인 학습을 세우기 위해 기본기를 다지고 이에 걸맞은 생활습관을 몸에 익혀 올바를 자세를 다질 수 있도록 지도할 계획이다. 또한 학생들이 목표의식과 동기부여를 세우고 올바른 학습방향을 다질 수 있도록 돕는다.

대입기본반은 2019학년도 수능 응시를 준비하는 여학생을 대상으로 정원 30명 이내의 소수정예로 진행된다. 현재 수업이 한창 진행되고 있으며 수시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

한편 여학생비상에듀 기숙학원은 오직 공부에만 전념할 수 있는 최적의 학습 공간을 마련해 많은 수험생들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어내고 있다. 특히 여자 전문 기숙학원인 만큼 꼼꼼하고 감성이 풍부한 여학생들의 특성을 고려해 국내 1~2인실 숙소를 제공하고 있으며 편안한 마음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감성 넘치는 카페형 독서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여자기숙학원 여학생비상에듀 관계자는 “수험생이 쉽게 짚고 넘길 수 있는 기초 개념 강의로 수능의 기본 실력을 확립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며 이를 통해 만족스러운 성과를 이뤄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여학생비상에듀 및 대입기본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며 전화나 온라인 상담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포토

반려인 연구소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