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진과 열애 이유애린, 슈퍼카에 명품 몸매… “다 가졌다”

국민일보

이정진과 열애 이유애린, 슈퍼카에 명품 몸매… “다 가졌다”

입력 2018-01-11 08:42
  • 국민일보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배우 이정진(40)과 열애를 인정한 이유애린(30·이혜민)에게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유애린은 동덕여대 모델과 출신으로 패션모델로 활동하다 2010년 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에서 래퍼로 활약하다 지난해 6월 전 소속사와의 계약만료로 팀을 떠나 현재 홀로 활동을 하고 있다.

이유애린은 ‘금수저 출신’으로 유명세를 탔었다. 아버지가 유명 로펌 대표이고 슈퍼카를 즐겨 탄다는 소문이 나기도 했다.


지난해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금수저설‘에 대해 해명했다. 이유애린 방송에서 "금수저의 기준을 모르겠다. 금수저는 기업의 아들, 딸 정도이고, 다이아몬드 수저는 그것보다 위, 해외 쪽으로 나가야 하지 않느냐"며 "나는 금수저가 아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아버지는 로펌의 대표가 아니다. 사업을 하신다"며 "슈퍼카 한 대는 내 소유지만 한 대는 친구의 차를 빌려서 잠깐 탔던 것"이라며 아버지의 로펌 대표설, 슈퍼카 2대 소유설을 해명했다.

이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려 화제가 된 명품 시계에 대해서 이유애린은 "명품은 잘 모른다. 시계는 어머니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정진 소속사 엔터스테이션 관계자는 11일 "이정진이 이유애린과 7개월째 열애 중이다"고 밝혔다.

온라인뉴스부

많이 본 기사

반려인 연구소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