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살제거와 가슴볼륨 동시에! 가슴자가지방이식 팻브라 만족도 UP!

국민일보

군살제거와 가슴볼륨 동시에! 가슴자가지방이식 팻브라 만족도 UP!

입력 2018-01-12 16:15
  • 국민일보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매년 새해 단골 목표중에 하나는 바로 다이어트이다. 올해만큼은 실패하지 않는 다이어트를 하고자 무리한 운동과 식단을 유지하는 이들도 적지 않다. 이처럼 아름다움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지속되면서 최근에는 외모뿐만 아니라 몸매를 가꾸는 것이 하나의 트렌드가 되었다. 이 때 아름다운 몸매를 만드는데 있어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풍만한 가슴이다.

하지만 한국 여성들의 경우 동양인의 체형 특성상 가슴 볼륨이 부족한 경우가 많다. 그래서 많은 이들이 이러한 콤플렉스를 개선하고자 보정속옷을 구매하거나 운동을 하기도 한다. 심지어는 먹는 약이나 바르는 크림에 대한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하지만 이러한 방법으로 원하는 만큼의 가슴볼륨을 키우는 데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최종적으로 선택하는 것이 가슴성형이다.

그 중 하나의 방법이 바로 보형물 삽입인데, 보형물을 이용한 가슴성형은 한번 삽입 후 오랜 기간 볼륨 있는 가슴을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진다. 하지만 가슴이 딱딱해질 수도 있다는 구형구축 부작용에 대한 우려 때문에 수술을 망설이는 이들도 적지 않다. 최근에는 자가지방을 이용하여 가슴 크기를 키울 수 있는 가슴자가지방이식에 대한 선호도가 증가하는 추세이다. 이는 자신의 신체부위에서 불필요한 지방을 채취하여 정제 시킨 후 가슴에 이식하는 방식이다.

가슴자가지방이식중에 하나인 팻브라의 경우 자가지방을 사용하여 지방흡입 효과와 더불어 본인의 가슴처럼 자연스러운 촉감을 기대해볼 수 있다. 또한 보형물을 삽입하는 수술과 달리 비교적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되어, 긴 휴식기간을 가지지 않고 회복이 빠르다는 점에서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자가지방가슴성형 팻브라는 한번의 소량 지방주입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지방의 뭉침이나 염증 발생률 등의 부작용을 낮추어 수술이 두려운 이들에게 효과적이다.

강남삼성라마르 신인석 원장은 "가슴자가지방이식 팻브라는 개개인 가슴모양과 상태를 고려하여 진행되고 있다. 과도한 양을 진행할 경우 생착률이 저하되는 것을 비롯하여 피부탄력이 저하될 수 있기 때문에 자가지방가슴성형 수술경험이 풍부한 의료진이 있는 곳을 찾아야 하며, 무엇보다 의료진과 수술 전 충분한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만족도 높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고 조언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반려인 연구소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