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간식 ‘생생초, 마녀워터젤리’ 출시 기념 이벤트

국민일보

저칼로리 간식 ‘생생초, 마녀워터젤리’ 출시 기념 이벤트

입력 2018-01-13 11:00
  • 국민일보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농업회사법인 ㈜생생초에서 저칼로리 간식 마녀워터젤리 출시를 기념해 구매고객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출시일인 1월 10일부터 31일까지 생생초 홈페이지 내 쇼핑몰에서 마녀워터젤리 10포 구매 시 3포(자몽/와일드망고/풋사과 각 1포 트라이얼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것.

마녀워터젤리는 칼로리 걱정 없는 배부른 간식을 원하는 이들을 위한 가벼운 곤약젤리다. 1팩(150㎖)에 단 6㎉로, 낮은 열량에도 유산균과 비타민C, 파인애플식초가 첨가돼 영양까지 책임진다. 천연감미료인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당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다.

몸매관리에 좋은 과일인 자몽/와일드망고/풋사과 3가지 맛이 있으며, 스파우트 파우치 포장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 외에, 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생생초 홈페이지 회원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본 이벤트는 생생초 마녀워터젤리를 트위트,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 등에 홍보하고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남기면 된다. 스크랩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해당 이벤트는 1월 10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생생초 마녀워터젤리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약 5만원 상당의 선물 세트는 ‘마녀워터젤리 와일드망고 150㎖ 10포+마녀워터젤리 자몽 150㎖ 10포+마녀워터젤리 풋사과 150㎖ 10포 총 30포 세트’로 구성된다. 당첨자는 오는 2월 1일 발표된다.

생생초 관계자는 “금번 새롭게 선보인 마녀워터젤리는 다이어트 중 달콤한 간식의 유혹을 뿌리치기 어려울 때 먹기 좋은 저칼로리 간식이다”며 “맛과 칼로리를 모두 잡은 다이어트 젤리를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인 만큼, 이번 이벤트 혜택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생생초는 전통 발효 식품을 표준화, 과학화해 미래지향적인 발효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기업으로, 세계에서 인정 받을 수 있는 발효식품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반려인 연구소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