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산전도협회 21일 ‘한국교회와 민족을 살리는 회개와 회복의 집회’

국민일보

성산전도협회 21일 ‘한국교회와 민족을 살리는 회개와 회복의 집회’

입력 2018-01-14 11:34
  • 국민일보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성산전도협회는 21일 오후 6시 서울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한국교회와 민족을 살리는 회개와 회복의 집회’를 연다.

집회 주제는 ‘하나님께 돌아가자!’이다.

협회 측은 초청장에서 “이제는 이 대한민국이 하나님께로 돌아가야 한다“며 ”이 대한민국이 살아날 수 있는 유일한 단 한가지 방법은 내가 예수그리스도를 알지 못했고, 믿지 않았고, 말하지 못했노라고, 내가 예수그리스도를 진정으로 온 맘 다해 사랑하지 못했다고 회개하고 잃어버린 예수그리스도를 회복함으로 이 나라가 하나님께로 돌아가는 것 뿐”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사랑하는 여러분, 하나님께로 돌아가자. 이 대한민국이 다시 하나님께로 돌아갈 수 있도록 우리가 회개하고 예수그리스도를 회복하자. 500년 전 예수님을 잃어버렸던 시대에 자신의 목숨과도 타협하지 않고 참된 복음을 지켜냈던 수많은 종교개혁가들의 믿음이 이제 이 대한민국에서 다시 회복되는 위대한 역사가 여러분들을 통해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성산전도협회의 초청장 전문이다

성산전도협회에서 주최하는 한국교회와 민족을 살리는 회개와 회복의 집회에 초대합니다.

▶주제 : 하나님께 돌아가자!
▶장소 : 장충체육관
▶일시 : 1월 21일(일) 오후 6시

이제는 이 대한민국이 하나님께로 돌아가야 합니다. 이 대한민국이 살아날 수 있는 유일한 단 한가지 방법은, 내가 예수그리스도를 알지 못했고, 믿지 않았고, 말하지 못했노라고, 내가 예수그리스도를 진정으로 온 맘 다해 사랑하지 못했다고 회개하고 잃어버린 예수그리스도를 회복함으로 이 나라가 하나님께로 돌아가는 것 뿐입니다.

사랑하는 여러분, 하나님께로 돌아갑시다. 이 대한민국이 다시 하나님께로 돌아갈 수 있도록 우리가 회개하고 예수그리스도를 회복합시다. 500년 전 예수님을 잃어버렸던 시대에 자신의 목숨과도 타협하지 않고 참된 복음을 지켜냈던 수많은 종교개혁가들의 믿음이 이제 이 대한민국에서 다시 회복되는 위대한 역사가 여러분들을 통하여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기다리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 이 대한민국이 다시 돌아오기를 간절히 기다리고 계십니다.

2018년 1월 21일 회개와 회복의 역사의 현장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사랑합니다. 축복합니다.
https://youtu.be/90s5M5Ho2xQ


#아래 링크를 열어서 신청서를 착성해 주세요.
https://docs.google.com/forms/d/e/1FAIpQLSeHVj2ySutZBM6gkHPgvovG91vg6M-DvAssB_C_73b_6AiXwg/viewform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

많이 본 기사

포토

반려인 연구소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