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평구문화재단, 25일 KBS국악관현악단 및 경기민요 김영임 명창과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국민일보

부평구문화재단, 25일 KBS국악관현악단 및 경기민요 김영임 명창과 함께하는 신년음악회

입력 2018-01-14 12:31
  • 국민일보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부평구문화재단(대표이사 박옥진)은 오는 25일 부평아트센터 해누리극장에서 2018년 무술년 새해를 맞아 ‘KBS 국악관현악단’과 경기민요의 대가(중요무형문화재 제57호 경기민요 전수자) 명창 ‘김영임’과 함께하는 ‘2018 신년음악회’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2018 신년음악회’는 이준호 상임지휘자가 이끄는 KBS 국악관현악단을 비롯 명창 김영임, 대한민국 국악계를 이끄는 떠오르는 스타 소리꾼 김준수와 이봉근, 해금을 통한 크로스오버 음악의 선구자 강은일, 부평구립풍물단이 함께해 더욱 풍성한 공연을 만들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부평구민을 비롯한 인천시민에게 그동안 지역에서 만나보기 어려웠던 웅장한 국악 무대를 즐길 수 있는 기회다.

창단 이래 다양한 장르의 실험적인 무대로 국악의 현대화에 앞장서고 있는 KBS 국악관현악단과 국악인 최초 밀리언셀러이자 가장 대중적인 인지도를 가진 명창 김영임, 그리고 국악계 스타들이 함께하는 ‘2018 신년음악회’는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국악 관현악곡으로 관객을 찾아간다.

이준호 작곡의 국악 관현악 ‘축제’, 이경섭 작곡의 해금협주곡 ‘추상’, 이준호 작곡의 국악 관현악 ‘판놀음Ⅱ’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품격 있는 국악 연주로 2018년 새해의 시작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다.

부평아트센터는 보다 많은 관객이 <2018 신년음악회>를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월 11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할인대상으로 관람료의 3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그 외 할인혜택 및 자세한 문의는 부평구문화재단 홈페이지(http://www.bpcf.or.kr/)와 대표전화 032-500-2000을 통해 가능하다.

인천=정창교 기자 jcgyo@kmib.co.kr

많이 본 기사

포토

반려인 연구소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