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말씀과찬양교회, 28일 소울비 초청해 봄맞이 음악회 연다

국민일보

포항 말씀과찬양교회, 28일 소울비 초청해 봄맞이 음악회 연다

입력 2018-04-26 15:13
  • 국민일보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포항 말씀과찬양교회(담임목사 장태환)는 28일 오후 7시 교회 본당에서 CCM가수 소울비(Soul-B)를 초청해 봄맞이 음악회를 연다(포스터).

소울비는 음악회에서 ‘빛으로 주님 내게’, ‘마음속에 근심 있는 사람’,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I believe I can fly’, ‘가시나무’, ‘내 삶의 이유’를 들려준다.

소울비(김성환 전도사)는 뛰어난 실력을 가진 R&D 가수다. 서울에서 가수들의 앨범 가이드 보컬과 보컬트레이너로 활동 중이다. 소울비는 영혼을 노래하는 꿀벌이라는 뜻이다.

소울비는 개인 앨범제작과 ‘The Heaven’, ‘좋은이웃 4집’, ‘이루다 1집’, ‘Clay Brown’, ‘꿈의교회’ 앨범제작 등에 참여했다.

소울비는 인순이 밴드, 윤도현 러브레터, sbs 윤동률 포유와 인기가요, mtv, 동방신기, kbs 뮤직뱅크, mbc 음악중심 등에 메인 코러스 등으로 출연했다.

말씀과찬양교회는 2016년 1월 가정교회에서 시작했으며, 그해 12월 입당했다.

지난해에는 함춘호 밴드 음악회, 오픈워십 진연선 전도사 찬양예배, 카운터 테너 박조현 음악회, 양민호 찬양예배 등을 주관했다.

지난달부터는 매달 셋째 주 저녁예배를 포항지역 연합찬양단인 ‘in christ’와 함께 찬양예배로 드리고 있다.

장태환 목사는 올해 20주년을 맞은 CCM 제네시스 리더로 기타연주와 작곡, 편곡을 담당하고 있다. 올해 정규4집 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말씀과찬양교회는 포항시 남구 동해면 코아루아파트 앞에 위치하고 있다.

포항=김재산 기자 jskimkb@kmib.co.kr

많이 본 기사

포토

반려인 연구소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