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키’ 송의진 여자친구 깜짝 발표… LPL 유명 호스트

국민일보

‘루키’ 송의진 여자친구 깜짝 발표… LPL 유명 호스트

입력 2018-11-04 15:06 수정 2018-11-04 16:02
  • 국민일보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루키’ 송의진이 여자친구를 공개했다.

4일 오전 송의진은 본인의 웨이보 페이지를 통해 “나와 함께하는”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小钰(샤오 양)_Hilda’를 태그로 걸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태그에 걸린 샤오 양은 “항상 내 자존심. 나도 함께 노력하고 있다. 너와 함께하는 것이 좋다”고 화답했다.


송의진은 전날 인천문학주경기장에서 열린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롤드컵)’ 결승전에서 인빅터스 게이밍(IG, 중국) 소속으로 출전해 팀의 3대 0 완승을 이끌었다. 송의진은 결승무대에서 뛰어난 실력뿐 아니라 유창한 중국어, 겸손한 자세 등을 보이며 팬들 사이에서 “다 가진 자”라는 평가를 받았다.

이날 공개한 연인 샤오 양은 중국 LPL 공식 호스트로 알려져있다.

해당 게시글은 ‘스타 로맨스 추적’이라는 콘텐츠에 묶여 중국 팬들의 큰 관심을 받았다. 매체들은 ‘루키’의 연애 발표 소식을 앞다퉈 보도하고 있다. ‘루키’의 연애 소식은 웨이보 인기 검색어 1~2위를 오가고 있다.


현지 보도에 따르면 ‘루키’와 샤오 양은 지난해부터 열애설에 휩싸였지만 양측이 뚜렷한 입장 발표를 하지 않으며 의혹을 남겼다. 이후 샤오 양은 경기 후 인터뷰에서 ‘루키’를 피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그러나 올해 여름 결승전이 끝난 뒤 둘이 데이트하는 장면이 포착되면서 열애설이 설득력을 얻었다.

송의진과 샤오 양이 함께 찍힌 사진.

샤오 양 웨이보 페이지 발췌.

이다니엘 기자 dne@kmib.co.kr

많이 본 기사

반려인 연구소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