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휩쓴 송혜교에게 술주정하는 박보검 (영상)

국민일보

커뮤니티 휩쓴 송혜교에게 술주정하는 박보검 (영상)

입력 2018-11-30 08:25
  • 국민일보 카카오플러스 친구등록하기


송혜교와 박보검, 두 인기배우가 출연해 시작 전부터 시선을 받은 드라마 남자친구(tvN)가 매회 방송마다 화제를 몰고 다닌다. 방송이 끝나면 포털사이트와 각종 커뮤니티에 어김없이 남자친구나 송혜교, 박보검을 언급하는 글과 사진이 조회수 상위권을 차지한다. 케이블 채널에서 하는 남자친구는 지상파를 포함해 같은 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기도 했다.



30일 오전 다수의 커뮤니티에서 남자친구 2회 방송 후기를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 특히 박보검이 송혜교에게 술주정하는 장면이 가장 많이 퍼졌다. 쿠바 여행 중 우연히 만나 얼굴을 익힌 송혜교와 박보검은 한국에 돌아와 회사 대표와 신입사원으로 다시 만났다. 회식을 마치고 돌아가는 박보검을 송혜교가 데려다주면서 박보검의 술주정이 시작됐다. 극 중에서 몸을 가누지 못하고 혀가 고부라질 정도로 마신 박보검은 애교에 가까운 술주정으로 송혜교를 웃게 했다. 박보검 술주정 영상은 이날 오전 네이버TV 등 영상 사이트에서 재생수 1위를 기록하고 있다. (포털사이트에서 영상이 노출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국민일보 홈페이지에서 재생할 수 있습니다.)



29일 방영된 남자친구 2회 시청률은 닐슨코리아 기준 케이블, IPTV, 위성을 통합한 유료 플랫폼 가구 평균 10.3%, 최고 11.9%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신은정 기자 sej@kmib.co.kr

많이 본 기사

반려인 연구소

아직 살만한 세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