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 12人 칼군무’ 아이즈원, 첫 공개한 ‘비올레타’ 무대는?(영상)

국민일보

‘완벽 12人 칼군무’ 아이즈원, 첫 공개한 ‘비올레타’ 무대는?(영상)

입력 2019-04-02 13:50
  • 네이버 채널구독 이벤트 당첨자 발표

그룹 아이즈원이 베일에 싸여 있던 무대 ‘비올레타(Violeta)’를 공개했다.

아이즈원(장원영, 미야와키 사쿠라, 조유리, 최예나, 안유진, 야부키 나코, 권은비, 강혜원, 혼다 히토미, 김채원, 김민주, 이채연)은 1일 오후 7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발매 기념 컴백쇼 ‘하트 투(HEART TO)’를 진행했다.

아이즈원은 이날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새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와 수록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하늘 위로’, 일본 활동 데뷔곡 ‘좋아한다고 말하게 하고 싶어(好きと言わせたい)’, 첫 데뷔곡 ‘라비앙로즈(La Vie en Rose)’ 무대를 선보였다.




아이즈원이 이날 처음 선보인 ‘비올레타(Violeta)’는 오스카 와일드의 동화 ‘행복한 왕자’에서 착안해 탄생한 곡이다. 아이즈원의 응원으로 모두가 소중한 본인의 존재를 깨달았으면 좋겠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도입부의 퓨처 베이스를 시작으로 팝,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가 어우러져 그룹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표현해냈다.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는 사랑과 마음을 의미하는 영어단어 ‘Heart’와 ‘IZ*ONE(아이즈원)’의 합성어로, 아이즈원이 표현하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앨범이라는 뜻을 지녔다.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에는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 외에 총 8트랙이 실렸다. 기분 좋은 에너지가 가득한 ‘해바라기’, 타이틀곡의 연장선으로 아이즈원의 당당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하이라이트’, 서로에 대한 각별한 마음을 표현한 우정송 ‘리얼리 라이크 유(Really Like You)’, 팬들을 향한 특별하고 소중한 마음을 담아낸 아이즈원의 팬 송 ‘하늘 위로’ 등이다.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 타이틀곡 ‘비올레타(Violeta)’는 2일 현재(오전 11시 기준) 엠넷 1위, 소리바다, 벅스, 네이버뮤직 2위, 지니 5위, 멜론 14위 등 상위권에 올라있다.

한편 아이즈원은 지난해 엠넷의 한·일 걸그룹 결성 프로젝트 ‘프로듀스 48’을 통해 데뷔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지난해 10월 데뷔 앨범 ‘컬러라이즈(COLOR*IZ)’를 발매해 일주일 만에 8만 장 넘는 음반 판매 기록을 남기는 등 국내외 음원과 음반 차트를 석권했다. 신인상 5관왕을 차지하는 대기록도 남겼다.

이번 두 번째 앨범의 활동 전망도 밝을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공개된 ‘비올레타’ 뮤직비디오는 업로드 하루 만에 공식 채널 조회수 350만 뷰를 돌파했다. 새 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선주문 판매량도 20만 장을 돌파했고, 일본 타워레코드 온라인 종합 예약 판매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등 관심을 끌고 있다.

최민석 기자 yullire@kmib.co.kr

대학 교정에 상주하던 고양이는 왜 ‘사체’로 발견됐을까
“왜 또 쌍수?” 네티즌 지적에 구하라가 단 댓글
“가슴 만져도 놀라지 말아라” 교주 정명석의 수상한 ‘건강검진’
‘땀 흘린 백인 남성 속옷 냄새가 황홀한 아시아 여성?’ 논란된 광고
몸매 악플에 심으뜸이 공개한 사진들(인스타 모음)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