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여대생 살해한 남성, 범행 전 다른 여성 뒤쫓는 장면 (영상)

국민일보

부산 여대생 살해한 남성, 범행 전 다른 여성 뒤쫓는 장면 (영상)

입력 2019-04-20 20:36
  • 100%당첨 백만 자축 뒷북이벤트
SBS

부산 남구의 한 주택가 골목에서 발생한 살인 사건의 CCTV가 공개됐다. 영상에는 피의자로 지목된 남성이 다른 여성을 뒤쫓는 모습까지 포착됐다.

SBS는 살해 혐의를 받는 A씨(25)가 범행을 저지른 당일 피해 여성 B씨(21) 외에 다른 여성도 미행했다고 19일 보도했다. A씨는 이 두 여성의 뒤에 바짝 붙어 겉는 등 위협적인 모습이었다.

시신이 발견된 장소도 공개됐다. A씨는 B씨를 살해한 뒤 시신을 한 다세대주택 주차장으로 끌고 와, 주차돼 있던 차량 아래에 유기했다. 이를 시민이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A씨는 지난 18일 오전 4시16분쯤 B씨의 목을 졸라 살해한 뒤 핸드백을 챙겨 달아난 혐의를 받고 있다. 약 3시간 뒤 시민이 112에 신고했고, 경찰은 주변 CCTV 분석 등을 통해 B씨의 도주 경로를 파악했다. 결국 범행 16시간 만에 A씨를 자택에서 붙잡았다. A씨 자택은 현장에서 불과 400m 거리였다.

범행을 부인하던 A씨는 자신이 입고 있던 바지에서 B양 DNA와 일치하는 혈흔이 나오자 혐의를 인정했다. A씨는 이전에도 강도, 성폭력 등 전과가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B씨를 성폭행한 흔적은 없다고 한다.

경찰은 술에 취해 있던 A씨가 금품을 목적으로 범행을 저질렀다고 보고, 정확한 범행 동기를 조사할 방침이다.

A씨가 다른 여성을 뒤쫓는 장면. SBS



박은주 기자 wn1247@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