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우진‘백만 불짜리 눈빛’ 그룹 AB6IX (에이비식스)첫 번째 EP ‘B:COMPLETE’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국민일보

박우진‘백만 불짜리 눈빛’ 그룹 AB6IX (에이비식스)첫 번째 EP ‘B:COMPLETE’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

입력 2019-05-22 16:54
  • 네이버 채널구독 이벤트 당첨자 발표

그룹 AB6IX (에이비식스)의 맴버 박우진이 22일 오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번째 EP ‘B:COMPLETE’ 발매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AB6IX의 첫 번째 EP ‘B:COMPLETE’은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했다. 데뷔앨범임에도 퍼포먼스 디렉팅 등 앨범 제작 과정 전반에 걸쳐 멤버들이 적극 참여했다.
브랜뉴뮤직은 “드디어 오늘 AB6IX가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오랫동안 믿고 기다려주신 만큼 실망시키지 않을 자신이 있다. 멤버들 개인의 역량을 마음껏 펼치면서도 완벽하게 하나 되는 AB6IX의 힘찬 출발을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며 기대와 응원을 당부했다.

데뷔 전부터 ‘KCON’과 ‘드림콘서트’에 출연하며 명실상부 2019년 가요계 최고의 루키로 손꼽히고 있는 AB6IX (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오늘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들을 통해 데뷔 EP 'B:COMPLETE'를 발매한다.

김기호 hoy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