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수학학습지 ‘와이즈캠프’ 학년별 교과 맞춤 학습으로 수학적 사고력 향상에 도움

국민일보

초등 수학학습지 ‘와이즈캠프’ 학년별 교과 맞춤 학습으로 수학적 사고력 향상에 도움

입력 2019-05-24 10:00

초등학생 자녀를 둔 학부모라면 한 번쯤 자녀의 수학 학습 지도에 대한 고민을 하게 마련이다. 국어, 영어 등 다른 주요 교과목도 중요하지만 특히 수학의 경우 기초 개념과 원리를 쌓지 않으면 학년이 올라갈수록 학습 진도 부진과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이에 학년별 교과 맞춤 학습으로 수학에 흥미를 붙이고, 수학적 사고력을 키워주는 초등 수학학습지 ‘와이즈캠프’가 학부모들 사이에서 인기다. 와이즈캠프는 2019 대한민국 교육기업 대상 초중고 교과서 부문 5년 연속 1위 비상교육에서 만든 초등학생 대상 학습 프로그램이다. 매일 두 과목씩 개인별 맞춤 시간표로 스토리텔링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제공한다.

초등 1~2학년은 학습에 대한 흥미를 가지게 하는 것이 중요한 시기다. 와이즈캠프는 과목별 특성이 맞는 다양한 멀티미디어 콘텐츠로 교과서 개념을 알기 쉽게 설명해준다. 특히 수학은 ‘수학 게임’을 통해 단원의 중요 개념을 드릴형 학습으로 진행한다.

초등 3~4학년은 학습의 기초를 다지는 시기다. 특히 저학년에 비해 과목 수도 늘어나고 본격적인 과목별 학습이 시작된다. 와이즈캠프를 활용하면 수학 개념 정리 화면에서 틀린 부분을 찾고 바로잡아 모르거나 잘못된 부분을 짚고 넘어갈 수 있도록 도와준다.

초등 5~6학년은 본격적인 지식을 쌓는 시기다. 구체적인 지식을 추상화하여 원리를 이해하고 파악할 수 있도록 개념 위주의 공부가 중요하다. 와이즈캠프는 붙이기, 도형 돌리기 등 다양한 활동으로 수학의 개념 원리를 충실히 익힐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와이즈캠프의 풍부한 문제은행 데이터는 적중률 높은 문제를 다양하게 풀어볼 수 있도록 도와주어 단원 평가부터 중간 학력평가, 기말 학력평가까지 모두 효과적으로 대비할 수 있다.

와이즈캠프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달 말까지 10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마스크, 에르메스 스카프,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 도미노피자 교환권을 지급하며 참여자 모두에게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