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해 차량은 음주운전” 교통사고 블랙박스 공개한 가수 모세(영상)

국민일보

“가해 차량은 음주운전” 교통사고 블랙박스 공개한 가수 모세(영상)

입력 2019-05-24 18:12
모세 인스타그램

곡 ‘사랑인걸’로 유명한 가수 모세가 운전하던 중 음주운전 차량과 교통사고가 발생해 입원치료를 받고 있는 사실이 뒤늦게 알려졌다.

모세는 23일 인스타그램에 “월요일 밤 12시를 갓 넘기는 시점에 일어난 사고”라며 당시 자신의 차량 블랙박스에 촬영된 영상을 공개했다. 이어 “갑작스레 ‘빡’ 소리와 함께 골반이 밀리는 느낌”이라며 “튕겨 나가는 차체, 가해 차량은 음주 운전”이라고 덧붙였다.

(포털사이트에서 영상이 재생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국민일보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잘가.. 재치왕.. .. 월요일 밤 12시를 갓 넘기는 시점에 일어난 사고.. 갑작스레 빡 소리와 함께 골반이 밀리는 느낌.. 튕겨져 나가는 차체.. 가해 차량은 음주 운전.. .. 사고 현장 처리 과정에서의 버라이어티했던 상황도.. 다행히 외상은 없지만 불편해진 몸도.. 다 상관없다. .. 재치왕.. 평생 함께하려 했던 재치왕.. 프레임절단, 용접이라는 약 두 달간의 치료를 마치고도 정상 상태는 될 수 없는 상황.. 그냥 어떤 차든 프레임 건드리면 그렇게 되는 거지. .. 아마도 재치왕은 구름다리를 건너게 될 것 같다. 아직도 볼 때마다 설레고 두근거리는 나의 드림카.. 내가 이 차를 언제부터 짝사랑하고 갈망하고 운명처럼 만나게 된 건지 누가 알까? 이거 누가 책임질 수 있는거지?? .. .. 전 세계 550대 한정 생산.. 국내엔 단 5대.. 일단 한 대는 내가 보낸다. ㅠ #미니쿠퍼 #컨트리맨 #JCW #프로즌블랙에디션 아마도 나에겐 마지막 미니 #모세 #뮤지션 #가수 #사랑인걸 #개아범 #미니빠 #미니라이프

BumKim(@mose0307)님의 공유 게시물님,



모세는 “정속 주행 중이었는데 뒤에 오던 차량이 충돌 사고를 냈다”며 24일 이데일리와 인터뷰에서 사고 상황을 전했다. 그는 “상대 운전자는 음주 상태로 의심돼 경찰에서 조사가 진행 중”이라며 “저는 지금 병원에 입원해있다”고 말했다.

또 “허리통증과 두통이 심해 치료를 받고 있다”면서 “다음 달에 프로그램 출연 계획이 있어서 음원도 준비 중이었는데 모든 일정이 어그러졌다”고 밝혔다.

모세는 2005년 1집 앨범 ‘사랑, 그 간절한 그리움’으로 데뷔했다. 히트곡 ‘사랑인걸’로 큰 사랑을 받았으며, 드라마 ‘왔다 장보리’ ‘반짝반짝 빛나는’ 등의 OST도 작업했다.

박은주 기자 wn1247@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