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MBN 건강미박람회 성료…셀리턴이 선보인 LED 마스크, 열띤 관심 속에 뷰티 분야 브랜드 대상 선정

국민일보

제10회 MBN 건강미박람회 성료…셀리턴이 선보인 LED 마스크, 열띤 관심 속에 뷰티 분야 브랜드 대상 선정

입력 2019-06-10 17:15

MBN 건강미박람회가 6~9일 건강기능식품과 의료서비스, 제약, 다양한 스마트기기 등을 선보이며 마무리됐다.

올해로 열 번째를 맞이한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것 중 하나는 뷰티 분야의 셀리턴 LED 마스크로 박람회 진행 내내 언론과 참가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본 행사 동안 셀리턴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LED 마스크는 뷰티 디바이스 시장 중 현재 가장 각광받고 있는 제품이다. 여성들 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관심도 끊이지 않고 있다.

㈜셀리턴은 LED 마스크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최고 브랜드다. LED 전문 기술력과 연구∙개발부터 제조, AS서비스까지 전문적인 원스톱 시스템으로 업계와 소비자들 모두에게 인정받고 있다. LED 업계에서 유일하게 LED 분석 장비를 도입하여 독보적인 특허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개선 효과를 높이는 '모듈 생산 특허'까지 갖고 있다.

㈜셀리턴은 앞서 소개한 LED 마스크 이외에 LED 특허 기술력이 접목된 목주름 관리기 '넥클레이'와 두피관리기 '헤어알파레이'까지 선보이며 MBN건강미박람회를 더 알차게 만들어 주었으며, 뷰티 분야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어 다시 한번 LED 선두 기업다운 면모를 보여줬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