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밀리언레드’ 런칭…수많은 컬러 테마 눈길

국민일보

오리지널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밀리언레드’ 런칭…수많은 컬러 테마 눈길

입력 2019-06-10 17:42

화장품 브랜딩 전문기업 NOTSUN의 크리에이티브들이 협업해 새로운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 ‘밀리언레드’를 신규 런칭했다.

밀리언레드는 ‘세상의 수많은 컬러’란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모든 이의 퍼스널 컬러리스트’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삼아 여성이 자신의 피부에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다채로운 스펙트럼을 제안하는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다.

독창적인 시각과 해석으로 차별화된 컬러 코드를 구축하여 새로운 컬러 트렌드를 만들어가는 것이 특징이다. 밀리언레드는 끊임없이 컬러를 탐구하고 매 시즌 밀리언레드만의 에피소드와 챕터 속에 다양한 색채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밀리언레드 관계자는 “컬러는 단순히 외형을 돋보이게 하는 수단이 아니라 자신의 본질을 표현하고 지켜낼 수 있도록 돕는 존재라고 생각한다”며 “기초에 충실하고 자신만의 컬러를 찾을 수 있는 컬러 메이크업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밀리언레드 스페셜리스트는 끊임없이 색을 탐구하며 매 시즌 새로운 컬러를 제안한다. 아울러 새롭고 다양한 컬러 스펙트럼 가운데 당신만의 컬러를 찾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트렌디한 밀리언레드만의 무드는 디자이너와 기획자, 포토그래퍼 등 전방위 크리에이터들의 참여로 완성됐다.

밀리언레드 관계자는 “미니멀한 패키지 디자인은 오로지 ‘색’에 집중하는 오리지널 컬러 메이크업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향후 전개될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위한 것이기도 하다”며 “좋은 성분을 담는 것보다 불필요한 것은 덜어내는 ‘Less Chemical’을 실천하는데 집중하고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그는 “모든 이들의 찬란한 순간들을 채색하는 수많은 컬러에 관해 귀를 기울이고 있다”며 “컬러는 단순히 외형을 돋보이게 하는 수단이 아닌 자신을 표현하고 지켜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존재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새로운 영감과 테마를 담음과 동시에 많은 사람들의 피부색과 조화롭게 연결되도록 설계했다”고 밝혔다.

밀리언레드는 그들의 컬러를 나타내는 시즌 컬러를 ‘EPISODE’라는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밀리언레드가 첫 선을 보인 에피소드는 ‘DAY DREAM-백일몽’을 테마로 누구보다 자유롭고 예술적 감성이 풍부한 열정적인 삶을 살아가는 뮤즈를 테마화 시킨 색조라인이다. 다양한 컬러와 아울러 모든 제품은 피부 친화적인 색조를 담아냈다는 평이다. 숨가쁜 하루 중에 꿈꾸는 순간들 속 발견할 수 있는 컬러와 그 속에 담긴 이야기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무드를 제안한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밀리언레드 브랜드런칭 및 신제품출시를 기념하여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 및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및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많이 본 기사

포토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