착한 화장품 싸이닉, 배우 서은수 모델 재계약

국민일보

착한 화장품 싸이닉, 배우 서은수 모델 재계약

서은수 추천템 ‘히아루론산 앰플 스킨’ 화해 뷰티어워드 1위 수상…착한 성분의 올바른 화장품 널리 알릴 것

입력 2019-06-11 13:17
  • 네이버 채널구독 이벤트 당첨자 발표

착한 성분의 올바른 화장품을 지향하는 뷰티 브랜드 싸이닉이 여배우 서은수와 2019년도 모델 계약을 다시 체결했다.

싸이닉은 이번 계약 체결을 통해 모델 서은수와 함께 광고, 프로모션 행사 등 다양한 채널을 활용한 폭넓은 마케팅으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지난해 5월, 싸이닉은 청순하고 깨끗한 이미지로 인기를 얻고 있는 서은수와 전속 모델 계약을 맺었다. 서은수의 맑고 깨끗한 이미지가 에너지가 착한 성분의 올바른 화장품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했고, 활발한 마케팅을 펼친 결과 ‘싸이닉’ 브랜드 가치 향상에 높은 효과를 거뒀다고 평가했다.

싸이닉은 이번 전속 모델 연장 계약을 통해 다시 한 번 서은수와 함께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선보이며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방침이다.

싸이닉 마케팅 담당자는 “서은수는 평소 싸이닉 제품으로 피부를 케어하며 뷰티 제품에도 관심이 많은 등 ‘싸이닉’의 이미지와 부합하는 모델로 판단돼 이번에 재계약 했다”며 “특히 신선한 마스크와 맑고 순수한 이미지는 싸이닉의 브랜드 콘셉트를 잘 표현해주고 있어, 이번 연장 계약을 통해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싸이닉은 착한 성분의 합리적인 가격의 바른 화장품 출시 및 마케팅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올해 3월 출시한 ‘싸이닉 히아루론산 앰플 스킨’은 대한민국 NO.1 화장품 정보 플랫폼 화해에서 2019 뷰티 어워드 베스트 신제품 스킨/토너 부문 1위로 선정됐다.

이 제품은 모델 서은수가 평소 선호하는 제품으로 “히아루론산 앰플 스킨은 저의 필수템이다. 피부가 정말 촉촉해지고 메이크업 시 화장이 들뜨지 않아 애용하고 있다”며 본인의 SNS에도 추천한 제품이다.

싸이닉은 1위 수상을 기념하여 2배 용량의 ‘히아루론산 앰플 스킨 300㎖’를 출시했다. 일부 온라인 쇼핑몰에서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구매 시 스킨팩으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멀티 5겹 화장솜과 샘플을 포함해 총 11종을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싸이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화해 1위 수상을 기념하여 SNS 리그램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