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그냅, ‘세븐 데이즈 캡슐 앰플 워터 & 허니’ 2종 출시

국민일보

소그냅, ‘세븐 데이즈 캡슐 앰플 워터 & 허니’ 2종 출시

일회용 클린 캡슐에 담아 간편성과 안정성 갖춰…출시 기념 25% 할인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06-12 13:06

컨셔스 뷰티 브랜드 소그냅이 일회용 캡슐 형태의 앰플 ‘세븐 데이즈 캡슐 앰플’을 12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일회용 앰플은 깊은 보습으로 속 건조를 해결하는 ‘리빌딩 워터 레이어 앰플’과 피부에 깊은 영양을 채우는 ‘내츄럴 쉬머링 허니 앰플’ 2종이다.

‘소그냅 리빌딩 워터 레이어 앰플’은 자사 기존 제품보다 저분자 히알루론산 함유량을 50배나 높인 앰플로 저분자 히알루론산과 편백수, 리얼 알로에 베라를 함유해 보습 뿐 아니라 피부 진정 효과 및 모공 케어 효능을 더했다. 출시 전 진행한 임상실험에서 촉촉함 만족도 100%를 기록했으며, 겉보습 개선율 257%라는 결과를 획득해 뛰어난 성능을 인정받았다.

함께 출시한 ‘소그냅 내츄럴 쉬머링 허니 앰플’은 프로폴리스 추출물을 68% 함유해 피부에 깊은 영양과 보습을 전하며 추출물이 아닌 리얼 허니를 함유해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만들어준다. 또한 자극적인 외부 환경에서 안전할 수 있도록 외부 유해 요소를 차단하는 일회용 캡슐에 담아 위생적이며, 전 제품이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안전성을 더했다.

2일부터 사전 판매를 시작한 소그냅의 리빌딩 워터 레이어 앰플은 사전 구매에서 1000개가 넘는 판매량을 올릴 만큼 큰 호응을 받았다. 소비자의 반응에 힘입어 소그냅은 ‘세븐 데이즈 캡슐 앰플’ 정식 출시를 기념해 25%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소그냅 담당자는 “이번 세븐 데이즈 캡슐 앰플은 소비자의 부담을 줄이고, 새로운 것을 사용하기 좋아하는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 대용량이 아닌 7개입으로 구성했다”며 “품질은 높이고 가격은 낮춘 가성비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과 만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인기 기사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