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즈스쿨, ‘강남 창의코딩스쿨3기’ 수강생 모집

국민일보

위즈스쿨, ‘강남 창의코딩스쿨3기’ 수강생 모집

입력 2019-06-12 15:42

혁신 에듀테크 기업 위즈스쿨(대표 양영모)이 25일 개강하는 ‘창의코딩스쿨3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텍스트 언어 기반 창의코딩 교육과정을 제공하는 위즈스쿨의 ‘창의코딩스쿨3기’는 실용성 높은 코딩교육을 희망하는 초등학교 4~6학년 학생이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이번에 개강하는 ‘강남(역삼) 창의코딩스쿨3기’는 앱 개발 중심의 기본과정으로 텍스트 언어 코딩을 사용하여 직접 앱을 제작하면서 프로그래밍의 개념을 이해할 수 있다. 직접 앱을 만들고 모바일로 공유하여 함께 플레이하는 위즈스쿨의 차세대 코딩교육 플랫폼은 코딩에서 앱 퍼블리싱까지 앱 개발의 전 과정을 경험해볼 수 있다.

특히 창의코딩스쿨3기의 커리큘럼은 위즈스쿨의 전문 강사진들의 주도하에 자체적으로 개발되어, 에듀테크 업계와 코딩교육에 관심있는 학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기대를 받고 있다. 향후 위즈스쿨은 초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누구나 쉽고 재밌게 코딩을 학습할 수 있는 서비스로 확장될 계획이다.

위즈스쿨 관계자는 “올해 서울대학교에서 진행했던 코딩교육캠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보다 흥미롭고 체계적인 앱 개발 경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창의코딩스쿨3기를 시작으로 향후 코딩방학캠프, 주말코딩과정 등의 다양한 커리큘럼이 예정되어 있으며, 재미와 전문성을 갖춘 코딩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총 12주로 구성된 이번 창의코딩스쿨3기의 수강인원은 16명으로 한정되며, 6월 25일부터 9월 10일까지 매주 화요일 역삼동 ‘미드타운센터 역삼’에서 진행된다. 수강신청은 위즈스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특별 프로모션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접수할 수 있다. 정원 마감 시 접수는 조기종료된다. 자세한 교육과정과 접수 안내는 위즈스쿨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직접 문의할 수 있다.

한편 위즈스쿨에서는 여름방학을 맞아 오는 8월 12일부터 3일간 ‘여름방학 코딩캠프’를 개최할 예정으로, 6월 한 달 간 위즈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접수와 함께 얼리버드할인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많이 본 기사

포토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