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돌아온 리뷰요정, 에이프릴 나은 등장

국민일보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돌아온 리뷰요정, 에이프릴 나은 등장

입력 2019-06-14 15:34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에서 1회 때 ‘리뷰 요정’으로 활약했던 에이프릴 나은이 출연해 꽃미모를 풍기며 열혈 리뷰로 활약을 예고한다.


오늘(14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17회 ‘신상임당’에서는 ‘짜릿한 여름 손맛’을 주제로 장인의 손길을 거친 핫한 신상 아이템 리뷰를 펼친다. 장인정신이 깃든 수공예 브랜드의 ‘신상 아크릴 백’과 120개의 다양한 팁이 들어있는 ‘젤 네일 팔레트’를 만나볼 수 있다. 글로벌 톱 셀럽 전담 네일 아티스트이자 ‘유리 네일’의 창시자, 박은경이 출연해 자투리 네일 스티커 활용팁과 요즘 대세인 ‘젖소 무늬 네일’을 선보여 기대를 모은다. 신상임당 크루들 모두 네일 장인의 손길을 느껴보고 싶어 줄을 섰다는 후문.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스케줄로 자리를 비운 레드벨벳 조이와 러블리즈 예인 대신 에이프릴 나은이 신상임당의 비주얼을 채울 예정이다. 1회 때 리뷰 요정으로 활약했던 나은은 셀프 런웨이부터 자체 배경음악까지 채우며 열혈 리뷰를 펼쳤다고. 또한 팝스타 리한나도 탐냈지만 품절로 껴보지 못한 ‘네일 링’ 착용 후 스튜디오를 공주 비주얼로 물들여 눈길을 모을 전망이다. 나은의 닉네임 ‘또샀나은’을 잘못 발음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 ‘웃음장인’ 장윤주의 사연도 공개된다.


‘뷰라벨’에서는 유분 잡는 치트키 ‘피니시 파우더’ 검증에 나선다. 루스 타입부터 프레스드 타입까지 구분없이,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 제품을 비롯한 30개의 엄선된 제품 가운데 착한 성분과 높은 피지 컨트롤 능력을 갖춘 피니시 파우더가 공개된다. 국내외, 고저가를 막론하고 다양한 제품들이 쟁쟁한 경쟁을 펼친 가운데 역대 가심비템 투표 중 최고 득표수를 기록한 가심비템의 결과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2019 제품력 1위와 2018 뷰라벨 제품의 ‘피지 컨트롤 지속력’ 테스트를 거친 ‘타이틀 매치’ 결과도 공개된다.


그동안 애정템들이 뷰라벨에서 줄줄이 탈락했던 조이가 이번에는 써 본 적은 없지만 후기가 좋은 ‘믿쓰템(믿고 쓰는 뷰티템)’을 추천했다고 전해져 조이의 과감한 전략이 어떤 결과를 받아낼 지 관심이 모아진다.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핫한 신상 아이템 리뷰와 ‘뷰라벨’ 피니시 파우더가 공개되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 14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박봉규 sona71@kmib.co.kr 사진=CJ ENM 제공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