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언 - 새 싱글 앨범 Take You There 금일 정오 발매

국민일보

클리언 - 새 싱글 앨범 Take You There 금일 정오 발매

입력 2019-06-17 09:51

VAV 아이돌로 활동했던 Cloud RnB 보컬 클리언이 블랙스쿼드 레코드로 새롭게 거취를 옮겨 미국 뉴욕 버팔로 Miles.B (마일스.비)와 손을 잡고 새로운 음원을 발표한다.

클리언은 자신의 음악경험을 폭 넓게 쌓기 위해 1년간 미국 버팔로에서 음악 공부를 하던중 Unique한 보이스와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아
미국 August Alsina Crew R&B 아티스트 Miles.B (마일즈 비) 의 러브콜을 받고 미국에서 앨범 작업을 마치고 국내에서 앨범 발매를 준비하고있다.

이번 앨범을 함께 작업 하는 미국 뉴욕 버팔로 Miles.B (마일즈.비)는 August Alsina의 Crew 멤버로 인지도를 높여가는 중이며, 현재는 Chris Brown, Eric bellringer , Usher와 함께 작업 하고 있는 미국내 주목 받는 차세대 힙합 아티스트 이다.
클리언 역시 걸그룹 ‘타이니지’ 출신인 민트의 타이틀 솔로앨범에 프로듀서로 참여 하며 프로듀싱에도 두각을 드러내고 있다.

힙합계에서 촉망 받는 두사람의 첫 합작인 새로운 싱글 Take You There은 몽환적이고 담담한 노래로 “서로가 다른 세상에서 살아와 여태 해왔던 사랑의 감정과는 다른 특별한 감정에 영감을 받아 “새로운 사랑”을 시작한다는 느낌으로 표현한 곡이다.

또한 편곡에 래퍼 NO:EL, Kid Milli, 영비, 저스디스 등등 수 많은 유명 래퍼의 프로듀싱을 맡았던 Suwoncityboy(수원시티보이)와 함께 CLEAUN과 Miles.B가 호흡을 맞췄고, 현재 아이돌 음악작업에도 같이 작업을 하며 친분을 쌓은 슈퍼스타k 우승자 김영근이 코러스를 맡아 한층 더 꽉찬 사운드와 퀄리티 높은 음원으로 완성 되었다.

두번째 곡 역시 미국 유명 아티스트 Drake, Bryson tiller, Khald들의 프로듀싱을 하며 Grammy award 상을 받은 Syksense Producer에게 힙합 비트를 선물 받으며 국내외 활동을 준비중에 있다.

더불어 kbs 아이돌리부팅프로젝트 더유닛 우승자 "유앤비 "아이돌그룹 곡 작업도 현재 진행중이며 조만간 발매 예정중에 있어 프로듀서로서도 두각을 나타낼 예정이다.

김기호 hoya71@kmib.co.kr.사진=블랙스쿼드 제공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