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속 진짜 집밥이 나타났다 ‘밥친구’

국민일보

SNS 속 진짜 집밥이 나타났다 ‘밥친구’

입력 2019-06-17 17:29

꿀맛 터지는 ‘밥친구’ 티저가 공개됐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의 신규 프로그램인 ‘밥친구’가 오는 22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이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밥친구’는 맛에 일가견 있는 셀럽 4인 이상민, 서장훈, 한고은, 강레오가 SNS 속 쿡 스타를 만나 이들이 직접 만든 요리를 맛보고 푸드 스토리를 풀어가는 신개념 집밥 예능 프로그램이다.


수십, 수백 만 명의 팔로워들을 사로잡은 SNS 스타들의 일상에 들어가 요리에 얽힌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들여다보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타 요리를 테마로 한 예능 프로그램과는 달리 SNS속 집밥에 초점을 둔 점이 차별화되어 ‘밥친구’ 앞에는 ‘#집밥천재’라는 부제목이 달렸다. 해시태그만 보아도 SNS 세상 속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집밥의 미식 향연이 펼쳐질 것으로 기대된다.


#집밥천재 ‘밥친구’가 첫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는 이유는 기존의 다른 먹방, 쿡방과 달리 수많은 SNS 팔로워들이 열광한 풍미 넘치는 요리 레시피, ‘잘 담고 잘 찍는’ 방법까지 모든 것을 공개하기 때문이다. 시청자들은 쿡 스타들에게 갖고 있던 호기심과 궁금증을 #집밥천재 ‘밥친구’를 통해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함께 ‘밥친구’ 속 이상민, 서장훈, 한고은, 강레오의 활약이 더욱 빛을 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맛을 아는 4인의 신랄한 맛 평가와 유쾌한 음식 이야기, 전문 지식의 조화는 눈 뗄 수 없는 재미를 안겨줄 전망이다.


한편 스카이드라마( sky Drama) 신규 예능 프로그램 ‘밥친구’는 6월 22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TV CHOSUN과 스카이드라마 채널에서 동시에 첫 방송된다.

박봉규 sona71@kmib.co.kr 사진=스카이드라마 제공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