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쿠스틱 여성 듀오 ‘안아[AnnA]’ 싱글 앨범 ‘비밀기차’ 발매.

국민일보

어쿠스틱 여성 듀오 ‘안아[AnnA]’ 싱글 앨범 ‘비밀기차’ 발매.

입력 2019-06-19 16:15

듣는 이를 안아주는 따스한 감성의 어쿠스틱 싱어송 라이터 여성 듀오 ‘안아[AnnA]’가 24일(월) 싱글 앨범 ‘비밀기차’를 각종 음원 사이트에 발매한다.

안아의 싱글 앨범 ‘비밀기차’는 어쿠스틱 장르 곡으로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어 잠은 오지 않고, 답답하던 날 리더 강보름이 본인을 위해 만든 이 자장가가 듣는 이로 하여금 편안한 여름밤을 선물하는 마음을 담은 내용이다.
사진=퍼커션브라더스 레코즈 제공

보컬과 건반의 강보름, 코러스와 기타의 김한별로 이루어진 어쿠스틱 여성 듀오 안아는 첫 EP앨범 ‘우리의 시간‘의 타이틀 곡 ‘두부’와 수록곡 ‘100번의 고민’ 청춘영화 같은 뮤직비디오를 담은 ‘아마도 반짝였을거야’를 비롯해 모든 앨범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 했으며 이번 앨범 역시 강보름이 작사,작곡,편곡을 김한별이 편곡에 참여한 앨범이다.

다양한 공연장과 버스킹을 선보이는 안아는 다 수의 무대 경험과 앨범 및 LG유플러스 광고 등 CM송 제작으로 실력을 점차 쌓아가며 기대를 모으는 여성 듀오이다. 리더 강보름은 ‘이 기차에 고민을 모두 싣고 나면 예쁜 꿈을 꾸게 될 거예요’라고 말했다.

안아의 싱글 앨범은 멜론, 네이버뮤직, 엠넷 등 모든 음원 사이트에서 6월 24일 에 공개 될 예정이다.

김기호 hoy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