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도 돌아이가..” ‘돌아이덴티티’

국민일보

“옛날에도 돌아이가..” ‘돌아이덴티티’

입력 2019-06-25 15:13

대한민국 대표 DJ 최화정이 출연한 라이프타임 채널 ‘돌아이덴티티’ 이색 티저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라이프타임 채널은 7월 1일(월) 첫 방송을 앞둔 신규 예능 ‘돌아이덴티티’의 포스터와 이색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돌아이덴티티’는 베테랑 DJ 3인 최화정, 이본, 붐이라는 이색 조합과 ‘돌아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방영 전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똘끼 폭발 예능쇼. 예측 불가능한 ‘돌아이’들로 인해 힘들어하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직접 받아 MC들이 상담부터 심리분석까지 책임지는 포맷으로 방영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늘 공개된 ‘돌아이덴티티’ 티저 영상은 MC 최화정이 직접 내레이션하며 ‘돌아이’의 기원에 대해 유쾌하게 다뤄 폭소를 유발한다. ‘무임승차’. ‘꼰대’ 등 주변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캐릭터들로 풀어내며 시청자들의 현실 공감을 유발하고 있는 것.


함께 공개된 공식 포스터에서는 언제 어디서나 ‘돌아이’는 존재한다는 뜻의 ‘돌아이 질량 보존의 법칙’이라는 문구와 박사님 못지 않은 3MC들의 캐릭터가 눈길을 끈다. 자신감 넘치는 3MC의 모습은 대한민국 대표 DJ다운 명쾌하고 시원한 사이다 입담을 예고하고 있다.


한편, 라이프타임 채널 ‘돌아이덴티티’는 주변의 ‘돌아이’ 캐릭터로 힘들어하는 시청자들의 사연을 공개 모집하고 있다. 카카오톡 1:1 오픈채팅에서 ‘#돌아이덴티티’를 검색해 채팅창에 사연을 보내면 된다. 세 MC는 시청자의 제보와 재연 드라마를 통해 인생 경험에서 우러나온 상담 토크와 사이다 발언을 쏟아낼 예정이다.

박봉규 sona71@kmib.co.kr 사진=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