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엄지, 신곡 ‘열대야’ 티저 영상 공개

국민일보

여자친구 엄지, 신곡 ‘열대야’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9-06-26 17:44

걸그룹 여자친구가 엄지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여자친구는 오늘(2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새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의 타이틀곡 ‘열대야(FEVER)’ 콘셉트를 담은 엄지의 티저 영상을 게재하며 컴백 분위기를 달궜다.


공개된 영상 속 엄지는 초록빛 야자수를 배경으로 트로피컬 자카드 패턴 의상으로 여자친구의 본격적인 열대야의 시작을 알렸다.


특히, 트렌디한 파워숄더 슈트를 입은 엄지는 귀여운 막내에서 한 뼘 성장한 모습을 엿볼 수 있으며, 열정 가득한 눈빛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여자친구는 예린을 필두로 신비, 소원을 공개한데 이어 엄지의 티저 영상으로 신곡 ‘열대야(FEVER)’의 무드를 잘 표현했다.


더욱이 자연스럽게 20대로 성장한 여자친구의 멋스러운 모습을 담은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공개되면서 신곡 ‘열대야(FEVER)’에 대한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타이틀곡 ‘열대야(FEVER)’는 밤이 되어도 식지 않는 열기를 열대야에 비유한 노래로, 기존의 색을 잃지 않으면서도 여자친구 특유의 열정적인 퍼포먼스를 통해 한 단계 더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여기에 여자친구와 오랜 시간 호흡을 해온 작곡가 이기가 속한 프로듀싱팀 ‘오레오’가 작사, 작곡에 참여해 최고의 시너지가 기대된다.


한편, 여자친구는 7월 1일 오후 6시 타이틀곡 ‘열대야(FEVER)’를 포함한 새 미니앨범 ‘피버 시즌(FEVER SEASON)’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

박봉규 sona71@kmib.co.kr 사진=쏘스뮤직 제공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