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여신자태’ 핑크여정 VS ’독보적 아우라’ 블랙여정

국민일보

조여정, ‘여신자태’ 핑크여정 VS ’독보적 아우라’ 블랙여정

입력 2019-06-27 08:42

배우 조여정이 극과 극의 매력을 발산했다.

27일 소속사 높은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광고 촬영에 한창인 조여정 배우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연핑크 슬림 드레스로 자체발광 여신 자태를 뽐내고 있는 조여정의 모습이 담겨있다. 불투명 베이스 메이크업에 코랄 립으로 생기를 더한 조여정은 묶음 헤어스타일로 단아하면서도 러블리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마음을 무장해제 시켰다.

이어 조여정은 블랙 원숄더 드레스와 시크함이 넘쳐흐르는 칼 단발로 분위기를 180도 반전시켰다. 과감히 한쪽 어깨를 드러낸 조여정은 예쁘게 각진 어깨, 일자로 곧은 쇄골로 탄탄한 몸매로 단일 여성들의 워너비 임을 다시금 입증했다.

이날 조여정은 화장품 뮤즈에 걸맞게 빈틈없는 무결점 피부와 동안 미모로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내는 것은 물론 능수능란한 시선처리와 섬세한 손끝 포즈로 취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선보였다. 뿐 만 아니라 장시간 촬영에도 시종일관 미소를 잃지 않으며 화기애애한 현장을 이끌었다는 후문.

한편, 절찬리에 상영 중인 영화 ‘기생충(감독 봉준호)’의 연교 역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조여정은 7월에 방영되는 JTBC 새 리얼리티 예능 ‘서핑 하우스’ 출연 소식을 알렸다. 사진 = 높은엔터테인먼트 제공

김기호 hoy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포토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