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디지털 예능 ‘의리뷰’ 김보성X허영지 첫 티저 영상 화제

국민일보

새 디지털 예능 ‘의리뷰’ 김보성X허영지 첫 티저 영상 화제

입력 2019-07-12 16:40



tvN D의 새로운 디지털 예능이 론칭한다. 대한민국 대표 의리남 김보성이 신상 아이템 리뷰를 선보이는 ‘의리뷰’가 오는 16일(화) 첫 선을 보이는 것.


tvN D ‘의리뷰’는 대한민국 ‘의리보증수표’ 김보성이 처음 보는 핫한 아이템을 솔직하고 과장 없이 언박싱 리뷰하는 디지털 예능으로 16일(화) 저녁 8시 첫 공개를 앞두고 있다. 새롭고 핫한 아이템이라면 가장 먼저 찾아보고 리뷰하는 영 밀레니얼 세대의 트렌드와 ‘의리 아재’ 김보성의 재미있는 만남이 차별화 된 리뷰 콘텐츠를 만들어 낼 예정이다. 여기에 통통 튀는 언변을 자랑하는 허영지가 ‘프로 참견러’로 합류해 활력을 더한다.


지난 11일(목)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김보성과 허영지의 모습이 엿보여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수트를 차려입고 한껏 멋을 낸 김보성과 의리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허영지가 번갈아 등장하며 ‘의리’로 엮인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에 이목이 집중되는 상황. 특히 김보성과 허영지가 나이차를 극복하고 아이템을 리뷰하며 세대간 소통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영상 URL: https://youtu.be/f4KyHWYJZfQ)


‘의리뷰’ 제작진은 “요즘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중년 아재 배우 김보성이 엉뚱하고 맥락없이 리뷰하며 웃음과 정보를 전달할 계획”이라며, “디지털 콘텐츠를 즐겨보는 밀레니얼 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는 새내기 크리에이터 김보성의 매력을 기대해 주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tvN D ‘의리뷰’는 16일 화요일 저녁 8시 tvN D ENT. 유튜브,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릴리즈된다.

박봉규 sona71@kmib.co.kr 사진,영상=tvN D 제공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