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관광전파국, 한국 여행 시장 확장 위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타이베이’ 기자회견 개최

국민일보

타이베이 관광전파국, 한국 여행 시장 확장 위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타이베이’ 기자회견 개최

입력 2019-07-12 17:50

타이베이 관광전파국은 12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국 여행 시장을 확장하기 위해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타이베이’ 기자회견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자회견에는 차이빙쿤(蔡炳坤) 타이베이시 부시장이 자리해 타이베이시의 독특한 생활 영역을 소개했다. 또한 연예인 성훈이 참석해 타이베이 여행 경험담 및 타이베이 커피를 소개했다.

타이베이 관광전파국에 따르면, 더 많은 한국의 자유 여행객이 타이베이를 심도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올해 특별히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타이베이’를 홍보 주축으로 삼았다.


지룽항 연안 여행의 선두 도시인 타이베이시는 쇼핑, 숙박, 미식, 아름다운 풍경 등 우수한 관광 조건을 갖추고 있다. 편리하고 빠른 대중교통과 자전거 도로는 운동을 좋아하는 젊은 층이 심도 있는 체험을 하기에 매우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타이베이시 관광전파국은 이날 타이베이 성훈을 위해 세계 커피 브루잉 대회에서 우승한 린둥위안(林東源) 커피의 달인을 현장에 초청, 성훈과 함께 특제 커피를 내리며 기자회견에 즐거움을 더했다.

한편, 중화 항공은 이번 기자회견을 통해 현지 여행사 및 한국 크루즈 연구소와 공동으로 ‘Fly Cruise 육해공 여행’ 특별 우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Fly Cruise 육해공 여행’ 특별 우대 여행 상품은 새로운 여행 형식으로 이미 시험 판매를 시작해 한국 여행객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타이베이시 관광전파국은 한국 여행객의 많은 참여를 도모하기 위해 특별한 체험 선물도 준비했다고 밝혔다.

중화항공은 이번 기자회견을 위해 특별히 현지 여행사 및 한국 크루즈 연구소와 공동으로 ‘Fly Cruise 육해공 여행’ 특별 우대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전했다. 이는 새로운 여행 형식으로 이미시험 판매를 시작하였으며 한국 여행객의 문의가 매우 많다고 한다. 1차 시행은 7월24일, 8월21일, 9월25일 3번에 나누어 부산에서 출발하는 것으로 계획되어 있다.

타이베이시 관광전파국은 “한국 여행객의 많은 참여를 도모하기 위해 특별한 체험선물 100개를 준비했다. ‘타오위안 공항철도+타이베이 지하철/쿠폰’, ‘타이베이 2층 관광버스 1+1’, ‘Undiscovered Taipei 핸드북’ 우대 혜택을 포함하며, 또한 베이터우 온천 체험권 50장도 준비했다”며, “이번에 ‘Fly Cruise’ 특별 우대 여행 상품을 구입하시는 여행객은 타이베이시의 환영의 뜻을 느껴보시기를 기원한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포토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