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디원스, 두 번째 ‘블랙’ 티저 이미지 공개…‘매혹적 카리스마’

국민일보

‘데뷔’ 디원스, 두 번째 ‘블랙’ 티저 이미지 공개…‘매혹적 카리스마’

입력 2019-07-17 09:23

데뷔를 앞둔 새로운 남성그룹 디원스(D1CE, 우진영 박우담 김현수 정유준 조용근)가 색다른 카리스마를 뽐냈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계정에 다섯 멤버들의 두 번째 '블랙(Black)' 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디원스 멤버들은 검은 배경 속 화이트 셔츠를 매치,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반전 매력을 과시했다. 특히 '블랙' 버전의 첫 티저와는 또 다른 카메라를 소품으로 사용하면서 곧 공개될 데뷔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올렸다.

디원스는 앞서 네 가지 버전의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본격적으로 데뷔 티저 이미지를 풀어놓으며 기대감을 한몸에 받고 있다. 특히 HNB 프로젝트 론칭 이후 약 3년이라는 오랜 시간이 걸린 만큼, 이들이 어떤 모습으로 무대에 오를지 팬들의 비상한 관심이 모인다.

앞서 공개된 프로모션 스케줄러에 따르면 '블랙' 버전의 티저 외에도 '화이트' 버전의 티저가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트레일러와 뮤직비디오 티저 등도 팬들을 찾을 준비를 마친 상황이다.

디원스엔터테인먼트는 "앞으로 디원스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리는 티저 이미지가 더 공개될 것"이라며 "팬 여러분들의 기대와 성원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데뷔 앨범 발매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디원스는 우진영, 김현수, 박우담, 정유준, 조용근으로 구성된 5인조 보이그룹이다. 특히 '디원스'라는 그룹명은 108개국에서 1만805명의 팬들의 참여해 결정,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현재 데뷔를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사진=디원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김기호 hoy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