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기 초등수학, 천재교육 ‘개념 해결의 법칙’으로 부담 없이 공부해요

국민일보

2학기 초등수학, 천재교육 ‘개념 해결의 법칙’으로 부담 없이 공부해요

입력 2019-07-17 14:40

여름방학이 되면서 체험학습이나 여행 등 외부 활동이 잦기 때문에 자칫 학습에 소홀해지기 십상이다. 여름방학에 공부한 내용이 2학기 학습 성취도를 좌우하기 때문에 방심은 금물이다. 때문에 학기 중처럼 많은 양의 학습을 하지 않더라도 공부습관을 꾸준히 유지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초등학교 여름방학 학습시기를 놓치게 될 경우 다른 아이들에 비해 한 달 여간의 학습 공백이 생기고, 학업부진으로 이어질 수 있다. 또 학습패턴이 끊겼기 때문에 초등학교 개학 후 새 학습 패턴이 생성될 때까지 오랜 시간이 소요되기에 시간 낭비할 가능성이 높아진다.

그렇다면 어떤 문제집으로 공부를 해야 부담 없이 초등학생의 올바른 학습 습관을 유지하면서 수학이해도를 높일 수 있을까? 이에 천재교육 초등수학문제집 ‘개념 해결의 법칙’이 화제다.

천재교육 초등수학문제집 ‘개념 해결의 법칙’은 초등수학 교과서 필수 개념만을 담아 30일이라는 기간 내에 한 학기 학습을 끝낼 수 있다. 속에 구성된 스케줄 표를 이용해 짧은 여름방학 기간을 이용하여 부담 없이 공부할 수 있다.

또 초등교과서 수준의 난이도로 초등학생이 쉽게 풀어나갈 수 있어 수학에 대해 공포가 있는 아이들도 두려움을 없애주고 성취감을 심어줄 수 있다. 여기에 도서 내에 담긴 QR코드를 통한 학습게임을 함께 병행한다면 거부감 없이 초등수학 공부를 할 수 있다.

그 밖에도 무료 개념 동영상 강의와 쌍둥이 문제를 통한 개념 이해 다지기, 학습만화를 이용한 친근한 초등수학접근 등이 ‘개념 해결의 법칙’을 더욱 의미 있게 만드는 요소들이 되어주고 있다.

여기에 마무리 공부를 위한 부록 ‘연산의 법칙’을 풀어본다면 2학기 수학 개념이해부터 초등연산 실력까지 초등수학문제집 ‘개념 해결의 법칙’ 하나로 완성할 수 있다.

올해 여름방학, 수학공부에 대해 고민 있는 학생이라면 ‘개념 해결의법칙’으로 수학의 기초를 단단하게 다져보는 것은 어떨까?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포토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