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듣는 공원소녀, ‘밤의 공원 part three’ 8色 프리뷰 영상 공개

국민일보

미리 듣는 공원소녀, ‘밤의 공원 part three’ 8色 프리뷰 영상 공개

입력 2019-07-19 09:35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새 앨범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이 공개됐다.

공원소녀(서령, 서경, 미야, 레나, 앤, 민주, 소소)는 19일 0시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THE PARK IN THE NIGHT part three)’ 오버뷰(ALBUM OVERVIEW)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신비롭고 몽환적인 곡부터 상큼 발랄한 곡까지 공원소녀 특유의 팔색조 매력이 잘 드러난 총 여덟 트랙의 음원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담겨 있다.

공원소녀만의 유니크하고 중독성 강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RED-SUN (레드썬)(021)’을 시작으로, 리듬감 있는 기타리프와 파워풀한 드럼비트가 인상적인 ‘All Mine (올 마인)(Coast of Azure)’, 멤버들의 한층 더 성숙해진 보컬이 매력적인 ‘밤의 비행 (The Interpretation of Dreams)’, 톡톡 튀고 청량한 분위기의 ‘Total Eclipse (토탈 이클립스)(Black Out)’의 음원 하이라이트가 앨범 전반부부터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는다.

여기에 감성 짙은 보컬과 사운드가 매력적인 ‘Birthday Girl ~ 19 candles (벌스데이 걸 ~ 19 캔들스)’, 과감한 신스와 생동감 넘치는 악기들의 시원한 조화가 돋보이는 ‘Kind of Cool (카인드 오브 쿨)’, 레트로한 감성에 풍부한 신스사운드가 조화를 이루는 ‘Black Hole’, 힙합레이블 그루블린을 설립한 라비(RAVI)가 선물한 곡 ‘Recipe ~ for Simon (레시피 ~ 포 사이먼)’까지 공원소녀만의 다채로운 컬러가 빛나는 총 8개 트랙이 ‘밤의 공원 part three’에 수록됐음을 알 수 있다.

특히 각 트랙별 하이라이트 영상은 마치 최면을 거는 것처럼 팬던트를 좌우로 흔드는 공원소녀의 장면으로 이뤄졌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비주얼을 자랑하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산 중인 멤버들의 모습은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공원소녀의 세 번째 미니앨범 ‘밤의 공원 part three’는 ‘밤의 공원’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완결판으로, 타이틀곡 ‘RED-SUN (021)’을 비롯해 다양한 분위기를 지닌 총 여덟 개의 트랙이 풍성하게 수록됐다.

‘밤의 공원 part three’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피지컬 음반은 주요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사진 = 키위미디어그룹 제공

김기호 hoy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