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무더위 강타할 ‘BlockBuster’ 공개 ‘놀 줄 아는 아이돌’

국민일보

동키즈, 무더위 강타할 ‘BlockBuster’ 공개 ‘놀 줄 아는 아이돌’

입력 2019-07-22 09:56

그룹 동키즈(DONGKIZ)가 신선함으로 무더위 강타를 예고하고 있다.


동키즈는 22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BlockBuster’(블록버스터)를 공개한다.


‘BlockBuster’는 영화 ‘고스트버스터즈’(Ghostbusters)에 삽입된 메인 테마곡을 샘플링했으며, 앞으로 성장해 나갈 동키즈에게 주문과도 같은 노래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외에도 데뷔부터 함께 응원해준 팬덤 ‘동아리’에게 전하는 동키즈만의 메시지 ‘Special thanks to’(스페셜 땡스 투) 트랙이 CD에만 수록되어 특별함까지 더했다.


타이틀곡인 ‘BlockBuster’는 데뷔곡인 ‘놈(NOM)’의 음악 프로듀싱을 맡았던 AKB와 워너원, 트와이스, 엑소 등 아티스트들의 앨범 작업에 참여한 e.one, 그리고 아티스트 겸 신선한 탑라인으로 주목받고 있는 DONO 등이 힘을 보탰다.


또한 무대 위 제대로 놀 줄 아는 아이돌답게 동키즈는 이번에도 흥겨운 퍼포먼스를 선보일 계획이다. 전 울랄라세션의 멤버 군조가 안무총괄을 맡아 위트있고 생동감 넘치는 안무가 탄생하기도 했다.


뮤직비디오는 AVLE의 김세황 감독이 연출을 맡아 원작을 연상시키는 요소, 반전, 동키즈의 연기로 보는 즐거움까지 안길 예정이다.


동키즈는 ‘BlockBuster’ 발매 후 활발하게 활동할 계획이다.

박봉규 sona71@kmib.co.kr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제공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