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아기크림, 산뜻한 여름철 유아로션·보습제로 주목

국민일보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 아기크림, 산뜻한 여름철 유아로션·보습제로 주목

입력 2019-08-12 12:12

높은 기온으로 피부 체온도 덩달아 올라가 피부의 수분을 빼앗기고 건조해져 탈이 나는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대부분의 피부고민은 여러 요인이 있지만, 유수분의 밸런스가 깨지며 나타나는 현상이 많아 여름철에도 피부 보습 관리는 꾸준히 해주는 것이 좋다.

건강한 아이들의 피부결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안전한 성분의 아기크림은 물론 사계절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산뜻한 보습제의 선택도 한 몫 한다.

특히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는 보습 관리가 더욱 어렵기도 하지만, 소홀할 경우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어 신생아크림을 찾는 육아맘들이 많다.

신생아화장품 아토오겔의 베이비크림은 산뜻한 보습막을 형성하기에 끈적임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많은 소비자들 사이에서 여름철 보습제로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무엇보다 순한 EWG 그린등급 성분으로 인해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일부 아기화장품 브랜드들에서 유해성분이 함유된 곳이 적나라하게 드러나면서, 순한 성분으로 다양한 피부타입이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아토오겔 브랜드가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 중 하나이다.

아토오겔의 아기 보습크림 속에는 피부에 높은 보습력을 부여하는 세라마이드, 글리세린, 판테놀, 베타글루칸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있으며, 이 외에도 예민해진 피부결을 함께 케어하는 천연성분의 병풀, 녹차, 검정콩, 달맞이꽃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산뜻한 발림성과 높은 보습력을 자랑해 피부고민이 있는 어린아이들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인기를 실감하며, 현재 크림을 비롯하여 키즈로션, 수딩젤, 바스앤샴푸까지 전 상품 모두 1+1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관계자는 “건조한 부위에 여러 번 레이어링해서 사용한다면 더욱 높은 보습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두드려 흡수시켜준다면 끈적임 없고 산뜻한 유아크림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전 상품 모두 약산성의 제품으로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0.00도의 저 자극을 판정 받았으며, 높아지는 인기를 실감하듯 네이버쇼핑 유아로션 부문 인기브랜드 1위, 파워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