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로즈, 팬과 함께한 단독 콘서트 ‘We Rose You’ 성공적 마무리

국민일보

더로즈, 팬과 함께한 단독 콘서트 ‘We Rose You’ 성공적 마무리

입력 2019-08-19 16:47 수정 2019-08-19 17:55

밴드 더로즈(김우성, 박도준, 이재형, 이하준)가 국내 단독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더로즈는 지난 17일 오후 무브홀에서 단독 콘서트 ‘We Rose You Live in Seoul’(위 로즈 유 라이브 인 서울, 이하 ‘위 로즈 유’)을 진행했다.

이날 ‘I.L.Y.’로 오프닝을 장식한 더로즈는 다채로운 장르의 미공개 곡들로 무대를 가득 채우는 가하면, 풍성한 라이브 세션 사운드와 뜨거운 열기를 잇는 무대 매너 등으로 관객을 열광하게 만들었다.

특히 더로즈는 데뷔곡 ‘Sorry’(쏘리)부터 ‘좋았는데’, ‘BABY’(베이비), 최근 발매한 ‘California’(캘리포니아) 등을 비롯해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솔로 무대로 개개인의 매력을 드러내며 완성도 높은 공연 연출까지 자랑했다.

소통하며 함께 즐기는 콘서트로 국내 팬들의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낸 더로즈는 공연 이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꼭 다시 만나요”라고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가수 겸 프로듀서의 면모까지 자랑하며 꾸준한 앨범 활동을 펼치고 있는 더로즈는 오는 28일부터 미주 9개 도시를 시작으로 월드투어를 진행, 해외 팬들과 만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 = 제이앤스타컴퍼니 제공

김기호 hoy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