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사이판, 9월 전세계 서퍼들의 서핑축제 포인트 브레이크 챔피언십 개최

국민일보

PIC 사이판, 9월 전세계 서퍼들의 서핑축제 포인트 브레이크 챔피언십 개최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다양한 종목으로 누구나 참여… 대회 참가자들의 화려하고 다이나믹한 묘기까지 풍성한 볼거리

입력 2019-09-05 16:00

40여 가지 액티비티와 초대형 슬라이드 등 다양한 어트랙션, 올인클루시브형 6개의 레스토랑&바로 가족과 젊은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퍼시픽 아일랜드 클럽(이하 PIC) 사이판이 9월 20~21일 양일간 전세계 서퍼들을 열광시키는 서핑대회, ‘2019 포인트 브레이크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2019 포인트 브레이크 챔피언쉽’은 올해로 13회를 맞이하는 서핑축제로 PIC 사이판의 인기 어트랙션인 포인트 브레이크에서 진행된다. 포인트 브레이크는 1m 인공 파도 위에서 물살을 가르며 짜릿한 액티비티를 즐기는 인공서핑 어트랙션이다.

투숙객들과 스포츠, 액티비티를 함께 즐기는 PIC 사이판의 전문 엔터테이너, 클럽메이트들이 매일 포인트 브레이크 강습을 하기 때문에 PIC에 여행을 왔다가 서핑보드에 입문한 이들이 발전된 실력으로 대회 참가를 위해 PIC 사이판을 다시 찾기도 한다.

이번 2019 포인트 브레이크 챔피언십에는 플로우보드(스탠드보드)와 바디보드를 포함한 다양한 종목이 개설되어 있으며 초급·중급·전문가 종목과 연령대별 종목 등 10가지 토너먼트가 각각 진행되어 누구나 부담없이 참여할 수 있다.

PIC 사이판은 포인트 브레이크 챔피언십 참가자를 위해 객실 예약 특별 할인가를 제공하며, 대회 전 6일간 오후 6시부터 8시까지 시설물을 이용해 연습할 수 있도록 포인트 브레이크를 개방한다. 또 참가자들에게 대회 당일 점심식사와 포인트 브레이크 챔피언십 한정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PIC 사이판 관계자는 "다양한 액티비티의 천국 PIC 사이판에서 전 세계 서퍼들의 다이나믹한 서핑 대결과 함께 그들이 선보이는 아찔한 묘기까지 볼 수 있다"며 "그동안 서핑을 전문가만 즐기는 스포츠라고 생각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서핑에 도전해 더욱 특별한 사이판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