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할인예약 전문 호텔패스, 9월 가을 해외여행지 추천 & 할인 이벤트 진행

국민일보

호텔할인예약 전문 호텔패스, 9월 가을 해외여행지 추천 & 할인 이벤트 진행

입력 2019-09-06 16:33

호텔할인예약 사이트 호텔패스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9월 해외호텔할인 이벤트, 인기 가을 해외여행지 추천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와 10월 황금연휴가 다가오며 장거리, 단거리 호텔 예약에 관해 알아보는 이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호텔패스는 가을날 여행하기 좋은 인기 도시 5곳을 소개하고 해외호텔할인 이벤트를 기획했다.

먼저 9월 한 달간 10% 할인쿠폰을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지급하는 중이다. 이 쿠폰은 호텔패스 내 사이트에서 일본호텔을 제외한 모든 해외호텔 예약 시 사용할 수 있다. 단, 쿠폰 사용기간이 9월 30일까지로 정해져 있다.

이와 별개로 MD가 뽑은 추천 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한 15% 할인 쿠폰도 별도 지급된다. MD 추천 해외호텔은 여름 성수기부터 주목받고 있는 인기 여행지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방콕의 이스틴 그랜드 호텔 사톤 방콕 ▲마카오의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코타이 센트럴 ▲다낭의 멜리아 다낭 비치 리조트 ▲괌의 힐튼 괌 리조트 & 스파 ▲싱가포르의 스위소텔 스탬포드가 15% 호텔패스할인 대상이다.

이밖에 방콕, 마카오, 다낭, 괌, 싱가포르 외에 장거리 여행지로는 라스베이거스가 Top 5 안으로 올라왔다. 미주, 유럽, 중국 호텔도 꾸준히 높은 선호도를 보이는 중이다.

호텔패스는 모바일 고객을 위한 시크릿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모바일 호텔패스에 접속하는 회원을 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5000포인트, 3000포인트, 1000포인트 가운데 한 가지를 지급한다. 이 포인트는 등록 후 5일간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등록 후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전용 추가 할인쿠폰도 지급 중이다. 모바일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외호텔 전용 6만원 할인쿠폰(50만 원 이상 결제 시 할인 적용), 3만 원 할인쿠폰(30만 원 이상 결제 시 할인 적용)을 다운받을 수 있다. 일본 및 국내 호텔을 제외한 해외호텔 예약 시 사용 가능하다.

호텔할인예약 사이트 호텔패스 관계자는 “9월 추석, 10월 황금연휴가 다가오면서 장거리, 단거리 해외호텔예약 건수가 늘어나고 있다”며 “가을날 떠나기 좋은 해외여행지를 찾는 분들을 위해 풍성한 해외호텔할인 혜택과 가을여행 추천 호텔 정보를 제공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호텔패스는 해외 여행지, 휴양지 호텔 할인과 관련된 정보를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