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교대 박만구 교수가 추천한 초등 수학 사고력 연산 교재 EGG(에그)완간 기념 할인

국민일보

서울교대 박만구 교수가 추천한 초등 수학 사고력 연산 교재 EGG(에그)완간 기념 할인

9월 30일까지 EGG 완간기념세트구성 특가할인 및 사은품 증정

입력 2019-09-17 11:05 수정 2019-09-17 16:31
사진제공=㈜타임교육

2015 개정 초등수학 교과서 개발 및 2019년 개정 출시되는 수학 교과서 개발을 진행한 서울교대 수학교육과 박만구 교수가 추천하는 사고력 연산 EGG(에그)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완간을 기념하여 9월 30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사고력 연산 EGG(에그) 3권, 6권 세트 구매 시 할인 및 사은품을 제공한다.3권 묶음 구매 시 5% 할인 및 EGG 캐릭터 뱃지 3종을 증정하며, 6권 묶음 구매 시 10% 할인 및 EGG(에그)캐릭터 뱃지 6종을 증정한다.

EGG(에그)캐릭터 뱃지는 플레이팩토 공식 수학교육원에서 EGG(에그)교재 1권을 끝낼 때 마다 한 개씩 제공하는 것으로, 교재를 끝내면서 각기 다른 캐릭터 뱃지를 모으는 재미를 맛볼 수 있어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플레이팩토 공식 카페에서는 교재를 끝내고 뱃지와 함께 인증샷을 올리면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학부모나 교사들이 지도하기 어렵거나 헷갈릴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한 각 단계, 호별 문제풀이 영상 및 개념영상을 제공한다. 해당 가이드영상은 플레이팩토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내년까지 총 720편을 지속적으로 업로드 할 계획이며, 그와 별개로 매주 미취학 아동부터 초등학교 3학년생까지 학습지도법도 제공할 예정이다.

예비 초등학생부터 초등 저학년을 대상으로 한 신개념 사고력 연산교재 EGG(에그)는 생각할 기회를 주지 않고, 같은 유형의 문제를 기계적으로 단순 반복하며 문제풀이 요령을 익히는 기존연산서의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기획된 새로운 형태의 '사고력연산'교재다. 개념과 원리를 이해하고 스스로 생각하며 터득할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은 물론 다양한 문제 유형을 접함으로써 연산의 정확성과 속도, 사고의 유연성과 수학적 독해력까지 키울 수 있다. 기본적인 수와 연산개념을 익히는 것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스스로 해결할 수 있는 수준의 다양한 사고력 문제들까지 접할 수 있도록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교재는 예비초등학생부터 초등 1학년까지 1단계(전 6권), 초등 2학년 2단계(전 6권), 초등 3학년 3단계(전 6권), 총 18권으로 구성되어 있다.

서울교대 수학교육과 박만구 교수는 "사고력 연산 EGG(에그)는 이해력에 기반한 프로그램으로 개념과 다양한 유형으로 학습하여 유초등 시기에 연산의 정확성과 속도를 함양하면서도 논리적이고 창의적인 사고 능력을 기를 수 있어 추천한다"며,"다양한 수학적 소재를 사용하고, 생활 속 상황이나 색칠하기, 게임 및 퍼즐, 수직선이나 표, 문장제 등을 적절하게 제시하여 연산의 의미를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익히도록 설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