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 초등학원과 수학인강 장점 결합한 스마트러닝 ‘흥미UP’

국민일보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학원과 수학인강 장점 결합한 스마트러닝 ‘흥미UP’

입력 2019-09-17 20:00

초등학원과 수학인강의 장점만을 결합해 즐겁게 초등수학공부가 가능한 스마트학습지가 인기를 얻고 있다.

이는 바로 천재교육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티 초등’으로 태블릿PC를 이용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생이 원하는 공부를 시공간의 제약 없이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특히 사교육비에 부담을 느끼는 가정에서는 밀크티 초등 기기 한 대로 형제 모두가 수강이 가능하며, 학년별 학교공부는 물론 수학과목과 영어과목의 수준별 학습, 코딩교육, 멀티미디어 학습도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초등수학 전문 스마트학습지 밀크T초등은 수학학원 등록 전 진행되는 실력평가와 같은 진단테스트를 통해 아이의 학습 수준을 정확히 진단하고, 맞춤 학습 커리큘럼을 수립할 수 있도록 한다. 여기에 밀크티초등 담임선생님이 1대1 관리해주고 있어 자칫 집에서 공부하며 흐트러질 수 있는 공부 습관과 자세까지 다잡을 수 있도록 해준다.

실제 천재교육 밀크티 초등을 접한 학부모들은 “아이가 수학에 흥미를 가지지 못해 고민이 많았는데, 밀크티 공부 후에는 스스로 찾아서 학습하고 있다. 공부를 놀이로 인식하고 하기 때문에 학력평가에서도 좋은 성적을 얻어오기도 했다. 초등수학공부는 앞으로도 밀크티로 재미있게 시키고 싶다”고 전하기도 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