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프 홀리데이’ 김유정, 이탈리아 촬영 비하인드신 공개

국민일보

‘하프 홀리데이’ 김유정, 이탈리아 촬영 비하인드신 공개

입력 2019-09-23 14:45 수정 2019-09-23 17:51

배우 김유정의 사랑스러운 변신을 담은 ‘하프 홀리데이’ 이탈리아 현장 사진이 깜짝 공개됐다.

라이프타임 채널 단독 여행 예능 프로그램 ‘하프 홀리데이’에 출연하는 김유정의 현장 사진이 공개돼 첫 방송 전 기대감을 북돋는다. 이탈리아 현지인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열혈 알바부터 꿈같은 지중해 여행자로 변신하는 모습이 공개된 것. 김유정의 단짠단짠 이탈리아 현지인 라이프를 담은 ‘하프 홀리데이’는 오는 9월 30일(월) 디지털 선공개를 시작으로 같은 날 밤 8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한다.

이번에 공개된 라이프타임 ‘하프 홀리데이’ 현장 사진에서는 데뷔 17년차 배우가 아닌 스물 한 살 김유정의 색다른 모습이 가감없이 담겨있다. 젤라또 가게 알바생으로 고군분투하는 모습부터 화덕피자 굽기에 도전하는 모습까지 지금껏 본 적 없는 김유정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김유정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도 확인할 수 있다.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비주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이탈리아 현지에 완벽하게 녹아들어 알바생X여행자로서의 180도 다른 매력을 톡톡히 발산할 예정.

한편 라이프타임 채널은 ‘하프 홀리데이’ 시청자들을 위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이프타임 채널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에서 김유정의 ‘하프 홀리데이’ 응원 댓글을 남기거나 #1590(건당 100원)으로 본방 인증 문자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탈리아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글로벌 여행 액티비티 필수앱 ‘클룩(KLOOK)’과 함께 라이프타임 시청자들만을 위한 유럽 여행 할인 기회도 제공한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17년차 배우 김유정의 색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하프 홀리데이’는 오는 9월 30일(월) 첫 공개를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라이프타임 채널에서 방송된다. 사진=에이앤이 네트웍스 코리아· 라이프타임 제공

김기호 hoy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