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토야, 월드 스마일 캠페인개최…응모 방법은?

국민일보

야마토야, 월드 스마일 캠페인개최…응모 방법은?

입력 2019-11-08 10:00 수정 2019-11-08 15:32

유아용품 기업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의 프리미엄 유아 원목 가구 브랜드 ‘야마토야(yamatoya)’가 11월 한 달 동안 월드 스마일 캠페인 ‘우리집 스타를 소개합니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유아 원목 가구의 대명사로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야마토야 관계자는 “그 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담은 특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 ‘아이와 함께하는 행복한 일상’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제품을 새로 구입해야만 참여할 수 있는 것이 아닌 기존에 구매한 제품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이 새롭다”고 전했다.

야마토야 월드 스마일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디밤비몰, 디밤비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인스타그램을 통해 야마토야 제품과 함께 웃고 있는 아이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바나나우유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또한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뉴스쿠스쿠 플러스, 아치체어 등 야마토야의 인기 제품을 사은품으로 수령할 수 있는 기회도 함께 주어진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