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교 3학년 영어 잘하는 법…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에서 공개

국민일보

중학교 3학년 영어 잘하는 법…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에서 공개

입력 2019-11-09 19:00

2학기 마무리를 앞두고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학습 움직임이 분주하다. 고등학교 진학을 앞두고 있는 중3학생들은 2학기 마무리는 물론 예비 고등학생 과정까지 공부를 해야 하기 때문이다. 내신성적관리와 수능시험 준비를 동시에 하게 되는 셈.

그 중에서도 영어는 한 번 실력을 쌓아 놓으면 대학교 진학 후에도 토익이나 토익스피킹 등 꾸준히 활용할 수 있다. 평소 영어에 자신이 없는 학생이라면 공부에 대한 흥미를 높여 말하기 듣기, 쓰기 등에서 자신감을 키워두는 것을 추천한다.

그렇다면 중학생 영어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서는 어떤 방법들이 있을까? 중등영어학원의 경우 여러 학생들이 함께 공부를 하고 있어 혹시라도 진도를 따라가지 못하면 자신감이 줄어들 수도 있다. 이에 혼자서도 쉽고 재미있게 영어성적 향상이 가능한 스마트 중등인강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천재교육 ‘밀크티 중학’이 대표적인 예다.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중등인강 ‘밀크T중학’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까지 어려움 없이 공부할 수 있는 영역별 영어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이는 체계적으로 학습해 내신영어성적은 물론 수능영어성적까지 모두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문법부터 독해, 듣기, 쓰기, 어휘, 회화 실력을 쌓을 수 있도록 구성돼있으며, 영어 교과서 암기 프로그램, 왕기초 영문법 프로그램, 3분만에 영단어를 외우는 게임 등 별도의 흥미요소를 추가해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키울 수 있도록 했다.

실제 학습생들은 “강의에 나오는 단어나 교과서에 나오는 내용들은 물론 추가적으로 학습하는데 필요한 정보들을 많이 주셔서 영어성적이 향상됐다. 밀크티 첨삭을 이용해 틀린 내용을 바로 공부할 수 있어서 많은 도움이 됐다”고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