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 소희 합류 이후 첫 컴백

국민일보

네이처, 소희 합류 이후 첫 컴백

오늘(12일) 미니 2집 ‘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 발매

입력 2019-11-12 09:24

걸그룹 네이처(소희, 새봄, 루, 채빈,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가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NATURE WORLD: CODE A(네이처 월드: 코드 에이)’를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컴백에 앞서 네이처는 새로운 프로젝트 ‘NATURE WORLD(네이처 월드)’의 시작을 예고하는 트레일러 영상을 기습 공개해 주목받았다. 이어 청초한 비주얼과 순수한 매력으로 눈길을 끈 ‘Show Your Color(쇼 유어 컬러)’ 버전과 강렬한 분위기의 ‘Moby Dick(모비 딕)’ 버전의 콘셉트 이미지를 잇달아 공개하며 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최근 Mnet ‘프로듀스101’ 시즌1 출신 소희(본명: 김소희)가 네이처 새 멤버로 합류하고 처음으로 선보이는 신보인 터라 더욱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에 소희는 지난 11일 컴백을 하루 앞두고 진행한 V LIVE(V앱)를 통해 “많이 부족하더라도 예쁘게 봐달라. 열심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또 비주얼에도 변화를 준 네이처는 “실감이 안 난다.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 퍼포먼스도 준비되어 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NATURE WORLD’로 명명된 새 프로젝트와 함께 4개월 만에 발매하는 이번 앨범은 기존에 네이처가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또 다른 매력으로 네이처의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진 = n.CH엔터테인먼트 제공

김기호 hoy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