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나래·화사·엄마면 충분해… 한혜진, 40만 ‘좋아요’ 받은 근황

국민일보

박나래·화사·엄마면 충분해… 한혜진, 40만 ‘좋아요’ 받은 근황

입력 2019-11-12 16:28
한혜진 인스타그램 캡쳐

전 남자친구 전현무의 열애 소식이 전해진 가운데 모델 한혜진의 근황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혜진은 주변 동료, 가족들과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한혜진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 중인 박나래, 화사와 함께 찍은 모습이 담겨있다. 한혜진은 “지나랑 만다랑 리아”라는 글과 함께 다정한 셀카를 선보였다. 배우 이시언은 해당 게시물에 “나래 독사진 엄청 멋지군요”라는 댓글을 남기며 변함없는 우정을 보여줬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5년만의 마라톤! 다들 수고하셨어요”라는 글과 함께 마라톤 스타트라인에서 엄마와 함께 포즈를 짓는 모습이 공개됐다.

12일 오후 4시 기준 해당 사진들은 40만 이상의 ‘좋아요’를 기록했다. 누리꾼들은 “한혜진님. 방송에서도 늘 상대를 배려하는 모습 보면서 많이 배웁니다” “너무 멋있어요” “방송 진짜 너무 웃겼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혜진은 올해만 다수의 예능에 출연하며 활약 중이다. JTBC4 ‘마이 매드 뷰티3’에 이어 KBS Joy ‘연애의 참견2’, Mnet ‘썸바디2’, JTBC2 ‘호구의 차트’, tvN ‘더 짠내투어’ 등 여러 프로그램을 이끌고 있다. 가장 최근엔 MBC 예능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복귀했다.

김지은 인턴기자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