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학생 수학공부,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하게 쌓는 천재교과서 밀크티

국민일보

중학생 수학공부, 기초부터 심화까지 탄탄하게 쌓는 천재교과서 밀크티

입력 2019-11-22 17:00

중학교 공부에서 큰 부분을 차지하는 수학공부. 특히나 이시기에는 난이도가 높아지고 공부의 양도 늘어나기 때문에 더욱 꼼꼼하고 세심한 학습 계획 및 관리가 필요하다. 특히 기초가 부족한 학생들은 중학교 겨울방학 기간을 이용해 실력향상을 노릴 수 있다.

이처럼 중학생 겨울방학이 다가오면서 수학공부에 열을 올리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다. 대부분 중학수학학원이나 수학과외, 인강 등을 택하고 있는데, 저마다 특징과 장단점이 다양해 본인에게 잘 맞는 공부 스타일을 찾는 것이 중요하다.

이와 관련해 최근 스마트학습이 뜨고 있다. 학원이나 과외를 다니지 않아도 선생님이 원격으로 학습관리를 해주고, 학생의 수준에 따라 공부를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내용을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일방적인 방식의 기존 인강과는 다르게 멀티미디어 학습으로 공부에 흥미를 키워주는 점도 주목할 만 하다.

그 중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중등인강 ‘밀크티중학’이 체계적인 중학교 수학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밀크T중학은 언급한 스마트학습의 장점을 모두 담아내 호평 받고 있다. 중학교 수학공부는 물론 기초를 탄탄하게 할 수 있도록 수준별 수학 과정을 선보이고 있다. 강의 시작 전 테스트로 학생의 실력을 파악하면, 담임선생님이 그에 맞는 강의를 추천해주고 과외 못지 않은 꼼꼼한 학습상담이 이뤄진다.

중학교 수학인강 천재교과서 밀크티 중학의 수준별 수학과정은 입문부터 기본, 발전, 심화까지 나뉜다. 먼저 입문과정은 수학을 처음 시작하는 예비중학생 혹은 중1부터 수학을 포기한 학생들에게 추천되는데, 수학이 어려운 과목이 아니라 즐겁게 공부할 수 있다는 인식을 심어주기 위해 쉽고 재미있는 강의를 지향한다.

다음 중학교수학 기초를 잡은 학생들에게는 기본과정이 적합하다. 기초는 잡았지만 완벽한 중등수학개념이 부족한 학생이나 기본 수학문제 풀이가 약한 학생들이 수강하면 좋다. 다음 발전과정은 중학수학을 보다 깊이 있게 공부하고 싶은 학생들이나 어려운 문제가 나와도 어려움 없이 풀고 싶은 학생들이 수강하기 좋다. 마지막 심화과정의 경우 상위권 수학으로 도약해 중학수학시험 만점을 노리는 학생들에게 인기다.

천재교과서 박동철 중등수학팀장은 “중학교 수학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기초를 바로 잡는 것이다. 학생들이 쉽고 재미있는 중학교 수학공부를 할 수 있도록 체계적인 수준별 수학과정을 구축했으며, 시험대비와 방학특강 등의 과정도 선보이고 있어 현재 학부모와 학생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이처럼 예비 중학교 1학년 수학부터 3학년 수학, 고등학교 과정까지 수준별 수학학습에 특화되어 있는 스마트 중등인강 MilkT 중학은 현재 7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