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더 용감하고 과감하게 도전…”

국민일보

이진혁, “더 용감하고 과감하게 도전…”

입력 2020-01-22 09:47

패션 매거진 <싱글즈>가 가수 이진혁의 화보를 공개했다. ‘센스 좋은 인싸 모범생의 일탈’이라는 컨셉으로 기존 청량한 매력과는 또 다른 시크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화보 장인다운 포즈와 표정 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압도, 완성도 높은 화보를 완성했다.

이진혁은 “어떤 활동을 시작할 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려야 한다고 생각한다. 무대는 물론 화보에서도 계속해서 이미지 변신을 하며 팬분들께 다양한 이진혁의 매력을 선보이고 싶다”며 2020년 가장 기대되는 대표 스타다운 활동 포부를 밝혔다.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고정, 패널로 자신의 입지를 굳히며 ‘예능 섭외 1순위’ 대세로 성장한 이진혁은 “사실 예능을 잘하기 위해서 공부를 많이 했다.”며 포문을 열었다.

“유재석 선배님은 나의 예능 롤모델이다. 사소한 것 하나 놓치지 않고 상황별 대처법이나 위트 있게 얘기해야 하는 MC적 부분을 중심적으로 탐구했다. 아직도 많이 부족하지만 조금이라도 닮아가기 위해 노력 중이다. 또 그 동안 개그맨 선배님들과 예능에 함께 출연했던 모든 분들에게서 많이 배울 수 있었다. 능력이 어마어마한 분들과 함께 하고 있어 이 또한 복이라고 생각한다.”며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펼치고 싶은 포부를 밝혔다.

약 6개월 동안 많은 양의 스케쥴을 소화할 수 있었던 관리 방법으로 ‘강력한 의지와 따뜻한 국물, 그리고 정신력’ 이라고 전한 이진혁은 단순히 버텨야 한다는 이유보다는 집념이 가득 찬 승부욕으로 어려운 일도 이겨내려 한다고 전했다.

이진혁은 “나는 야망도 크고 욕심도 많은 편이다. 어느 분야이건, 어떤 자리에 있건 무엇보다도 확실하고 진실된 내면이 단단한, 이진혁이라는 이름 앞에 ‘역시’라는 수식어가 붙는 그런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 예능, 무대, 드라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더 용감하고 과감하게 도전하고 싶다.” 고 밝혔다. 사진=싱글즈

김기호 hoy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