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대, 예체능 재수학원, ‘스카이에듀 숨마투스 선릉 예체능전문관’, 대학별 합격자수 공개

국민일보

미대, 예체능 재수학원, ‘스카이에듀 숨마투스 선릉 예체능전문관’, 대학별 합격자수 공개

입력 2020-02-14 09:01 수정 2020-02-14 15:08

스카이에듀 숨마투스 선릉 예체능전문관이 재수정규반의 대학진학 결과를 공개했다. 2020학년도 입시에서 2월 13일 기준 서울대 3명, 홍익대 23명, 국민대 14명, 이화여대 9명, 고려대 11명, 성균관대 5명, 건국대 7명, 숙명여대 7명, 서울과기대 4명, 한양대 8명 등 예체능 주요대학에 149명이 합격했고 2019학년도 입시에서도 서울대 4명, 고려대 6명, 이화여대 7명, 국민대 17명, 홍익대 23명, 성균관대 3명, 서울과기대 5명, 숙명여대 7명, 건국대 4명, 한체대 3명 등 예체능 주요대학에 148명을 합격시켰다.

매년 뛰어난 입시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는 것은 실기를 제외한 예체능 입시의 모든 것을 숨마투스 선릉 한 곳에서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의 결과였다고 한다. 숨마투스는 입시컨설팅, 자소서 및 미술활동보고서, 홍익대 논술, 학생부종합 가이드, 더블 담임 시스템, 1:1 성적관리 시스템, 스카이에듀 인강 무료지원과 멘토링시스템, 모의고사 시스템 등 다년간의 입시결과로 검증된 예체능 입시에만 특화된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업계 정상급 담임 강사진과 대치동에서 조차 쉽게 만나기 힘든 스카이에듀 인강 스타강사들의 생생한 현장강의를 통해 최적의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강사, 담임, 학생관리, 시설, 시스템뿐만 아니라 장학제도 또한 눈길을 끈다. 성적에 따른 장학혜택은 물론이고 국가유공자, 공무원자녀, 사회배려장학, 원거리장학 등 수강료 10%에서 100% 전액 장학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입학 시에 장학혜택을 받지 못하더라도, 학기 중에도 우수한 성적의 학생들은 성적우수장학의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숨마투스학원 선릉 예체능전문관 배훈 원장은 “우리의 목표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학교에 합격하는 것이다. 예체능 입시경력 10년의 전 대치 탑베리타스 권양훈 원장을 입시전략 팀장으로 새롭게 영입된 만큼 수많은 입시 결과로 검증된 기존 시스템과 더불어 이제 더 이상 성적과 입시전략이 잘못되어 원하는 목표를 이루지 못하는 학생은 없게 하겠다”고 말했다.

예체능 재수반 정규 개강은 2월17일(1차)과 3월1일(2차)로 예정되어 있다. 한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을 대비해 원내 시설물 전체를 소독하는 것은 물론, 전 직원 마스크 착용 의무화, 안내문 부착, 손 소독제와 비접촉식 체온계 비치, 재원생 마스크 무상 제공을 통하여 혹시 모를 바이러스 확산 대비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디지털기획팀 이세연 lovok@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