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트로’ 문빈, 있지(ITZY) ‘WANNABE’ 안무 완벽 커버

국민일보

‘아스트로’ 문빈, 있지(ITZY) ‘WANNABE’ 안무 완벽 커버

입력 2020-04-01 13:25

아스트로(ASTRO) 문빈이 지난 28일 아스트로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ITZY(있지)의 신곡 'WANNABE’(워너비) 커버 댄스 영상을 깜짝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이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WANNABE' 안무 커버 과정을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을 모은 바 있기에 이번 커버 영상 공개에 팬들의 관심은 더욱 집중됐다.

영상 시작부터 문빈은 가벼운 옷차림에 훈훈한 피지컬로 남다른 비율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고 'WANNABE'의 하이라이트라고 불리는 파워풀한 댄스 브레이크 안무를 깔끔한 춤선으로 완성해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문빈은 기존 안무에 자신만의 느낌을 더해 '안무의 문빈화'를 보여주어 춤의 완벽한 강약 조절은 물론, 동작의 세세한 포인트와 디테일을 자신의 스타일로 바꿨다. 문빈은 이전 아스트로 콘서트에서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를 문빈만의 색깔로 선보여 열띤 호응을 얻기도 했다.

또한, 영상은 공개 3일 만에 조회수 100만을 넘기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고 문빈의 'WANNABE' 커버 댄스 영상을 본 이들은 "춤을 본인 스타일로 잘 추는 것 같아 진짜 멋있다", "자기 느낌으로 추는 건데 이렇게 멋진 건 처음 본다", "레전드다" 등의 호평을 이어갔다.

한편, 문빈은 무대 위 모든 에너지를 쏟아내는 '무대 장인'이라는 타이틀에 걸맞은 노래와 춤 실력으로 팬들 뿐만 아니라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한, 음악 방송 MC를 맡아 매끄러운 진행을 선보이기도 하고, 최근에는 웹드라마 '인어왕자'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되며 연기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하기도 했다. 이처럼 '다재다능 만능돌'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문빈에게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판타지오

박봉규 sona71@kmib.co.kr

많이 본 기사

아직 살만한 세상